에이수스, 옥션에서 썸머 바캉스 스페셜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에이수스, 옥션에서 썸머 바캉스 스페셜 이벤트 진행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8.12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10종의 인기 노트북 제품 구매 시 넥서스 플레이어 등 제공

에이수스(kr.asus.com)는 휴가 시즌을 맞아 8월 31일까지 에이수스 노트북 제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썸머 바캉스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에이수스 공식 유통사 오진상사와 함께 진행하는 에이수스의 썸머 바캉스 스페셜 이벤트는 옥션에서 에이수스 노트북 제품 구매 후 프리미엄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에이수스는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에게는 스트리밍 미디어 플레이어인 ‘넥서스 플레이어SET’를 제공하고, 이 외에도 에이수스의 타블렛(MeMO Pad), 로지텍 스피커, 셀카봉 등을 총 33명에게 경품으로 제공한다. 경품 추첨 대상 제품은 젠북 UX305, 트랜스포머 북 시리즈(T100TA/H100TA/T200TA), A시리즈(A555), 버터블 노트북 트랜스포머 북 플립(TP300LA), X시리즈 (X200) 등 총 10개 모델이다.

이벤트 대상 에이수스 노트북 제품을 구매, 사이트 하단에 포토 상품평을 남긴 후 구매 사이트와 구매자 ID, 상품평 캡처 이미지 등 참가 정보를 응모 메일주소(bjk@o-jin.co.kr)로 보내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에이수스 곽문영 마케팅 팀장은 “에이수스의 프리미엄 노트북 젠북과 생산성과 휴대성을 모두 잡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트랜스포머 북 시리즈와 게이밍 노트북 등 에이수스 제품이 국내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에이수스와 공식 유통사인 오진상사는 가격과 성능, 디자인 면에서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