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서포트 ‘리모트콜’, 윈도우 10 완벽 지원
상태바
알서포트 ‘리모트콜’, 윈도우 10 완벽 지원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8.12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논-액티브X 방식으로 ‘엣지’ 브라우저 호환 보장

알서포트(대표 서형수 www.rsupport.com/kr)는 원격 지원 소프트웨어 ‘리모트콜(RemoteCall)’이 새 운영체제 윈도우 10(Windows 10)을 완벽 지원한다고 전했다. 리모트콜은 글로벌 기술 표준에 맞춰 개발돼 윈도우 10을 비롯한 다양한 운영체제 및 웹 브라우저에서의 호환성이 높다는 것이 알서포트의 설명이다.

알서포트에 따르면, 리모트콜은 윈도우 10 출시 전부터 다양한 버전의 베타 빌드 테스트를 통해 운영체제 호환성을 면밀히 점검했으며, 윈도우 10 공식 출시 이후 추가 테스트로 호환성을 점검했다. 알서포트는 추가 테스트로 얻은 수정사항을 8월 정기 업데이트에 반영할 계획이다.

서형수 알서포트 사장은 “리모트콜뿐 아니라 알서포트의 모든 제품은 어떤 환경에서도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누구보다 빠른 대응을 하고 있다”며 “세계 각국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소프트웨어 기업인 만큼 기술 표준을 꾸준히 지켜나가고, 논-액티브X(Non-ActiveX) 방식의 제품으로 누구보다 빠르게 새로운 환경에서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알서포트는 윈도우10 완벽 지원을 기념해 8월 31일까지 리모트콜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