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성형, 부작용이 걱정된다면…’아트볼륨이마’ 선호도 증가
상태바
이마성형, 부작용이 걱정된다면…’아트볼륨이마’ 선호도 증가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12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갸름한 얼굴형과 더불어 매끄럽고 입체적인 이마는 대표적인 동안 요소로 꼽힌다. 또한 이마의 모양에 따라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자유롭게 소화할 만큼 헤어스타일 연출에도 많은 영향을 받는다. 때문에 많은 여성들은 외모고민을 해소하기 위해 이마성형을 선택하게 된다.

이러한 이마성형에는 간단한 필러시술부터 지방이식, 보형물까지 다양한 방법이 있다. 이마필러는 절개를 필요로 하는 성형수술과 달리 간단한 크림마취를 통해 10분 이내에 시술이 가능하며 즉각적으로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짧은 유지기간과 반복적인 시술을 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다.

이마지방이식의 경우 흡수되는 과정에서 피부표면이 울퉁불퉁해지는 현상이 발생하거나 수술 이후 추가 주입이 필요한 경우가 많고, 이마보형물은 이마 뼈와 정확히 밀착되도록 제작 되는 것이 좋은데 둘이 잘 맞지 않아 사이에 틈이 생기며 보형물 밀착이 잘 되지 않을 수 있는 등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

최근 이러한 기존 이마수술의 부작용은 줄이고 더욱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이마수술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아트볼륨이마성형이 많은 이들에게 각광 받고 있다.

아트볼륨이마성형은 작은 두피절개를 통하여 간단한 내시경수술 만으로 고랑진 이마를 동글게 융기시키는 새로운 수술법이다. 동안을 좌우하는 중요한 부분인 이마를 미학적으로 계산하여 가장 아름다운 모양으로 만드는 성형수술이며, 윤곽성형의 완성이라 불린다.

케이아트성형외과 서울원 김남복 원장은 “세련되고 단아한 인상은 물론 동안 외모를 만드는데도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어 입체적인 이마를 만들기 위해 이마수술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이마성형의 방식으로 자신의 얼굴형과 이목구비에 어울리도록 실시해야 한다. 또한 수술경험이 많은 의료진과 부작용 우려가 적은 수술방법으로 이루어진다면 만족스러운 이마성형에 성공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전에 이마보형물, 이마필러, 이마지방이식 등으로 수술을 받았으나 부작용과 불만족스러운 결과로 이마재수술을 선택하는 사람들도 아트볼륨이마성형을 많이 찾고 있다.

한편, 케이아트성형외과는 아트볼륨이마성형 뿐만 아니라 소시지쌍꺼풀, 돼지코현상 등 각종 성형수술 부작용에 시달리는 사람들이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재수술을 위해 찾는 병원으로 명성을 날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