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 버블슈팅게임 버블위치사가2 국내 정식 출시
상태바
킹, 버블슈팅게임 버블위치사가2 국내 정식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5.08.12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먼저 출시…iOS 버전도 곧 공개 예정

킹(King)이 전 세계적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자사의 버블 슈팅 게임인 '버블위치사가2(Bubble Witch Saga 2)'를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 킹은 전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캔디크러쉬소다’의 개발사로 이번 국내 정식 출시되는 ‘버블위치사가2’ 역시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슈팅 퍼즐 게임이다.

이번에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한 버블위치사가2는 버블 슈팅에 기반한 퍼즐게임으로 전작, ‘버블위치사가’를 뛰어넘는 업그레이드된 마녀 캐릭터와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에피소드 등 보다 매력있고 짜임새 있는 스토리로 사용자에게 다양한 재미를 선사한다.

버블 슈팅 게임인 버블위치사가2는 오늘부터 국내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idasplayer.apps.bubblewitchsaga2&hl=ko)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iOS 버전도 곧 공개할 예정이다.

‘버블위치사가’는 지난 2011년 9월 해외에서 페이스북 버전으로 첫 출시 이후 현재까지 수많은 사용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게임이다. 첫번째 오리지널 ‘버블위치사가’에서는 마녀를 어두운 이미지의 캐릭터로 표현했다면,‘버블위치사가2’에서는 착한 마녀 스텔라(Stella)가 등장하며더발랄하고 유쾌한 이미지의 캐릭터로 표현됐다.

또한 그녀의 귀여운 두 보조 고양이 네로와 바이올렛은 버블안에 갇힌 마법의 요소를 수집하는 등 악당 보스 모르가나(Morgana)를 무찌르기 위해 스텔라를 돕는다.사용자들은 스텔라와 함께 스테이지를 완료하며마법에 걸린 다양한 레벨을 버블을 날려 제거해 나간다.

 킹 코리아의 오세욱 지사장은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버블위치사가2를 국내 사용자들에게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버블위치사가2는 한국의 게임 사용자들에게 매력적인 마녀 캐릭터와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색다른 재미와도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버블위치사가2에 많은 관심과 사랑 바란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