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서산업단지역과 연결되는 최적의 입지 ‘로얄팰리스 대구’ 8월 분양 예정
상태바
성서산업단지역과 연결되는 최적의 입지 ‘로얄팰리스 대구’ 8월 분양 예정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12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서울 수도권에서 시흥, 목감 등에서 완판분양의 신화를 만들고 있는 다인건설(주)가 대구에 신개념 3룸 복층아파텔 로얄팰리스대구를 8월 분양 예정이어서 주목을 끌고 있다.

로얄팰리스 브랜드는 다인건설이 키우는 고품격 오피스텔 브랜드다. 전세대 투룸에복층형 다락방을 더한 3룸으로, 수납공간을 극대화한 펜트리를 갖추고 있다. 그리고 TV, 세탁기, 고급비데 등 고품격 빌트인을 갖춰 실제로 소형아파트보다 더 뛰어난 공간활용성과 제품성을 자랑한다.

대구 달서구 성서산업단지역과 맞붙은 로얄팰리스 대구의 가장 큰 특징은 지역냉난방을 대구시 처음으로 적용한 오피스텔이란 것이다. 투자자와 실수요자 모두 관리비에 대한 부담감을 덜 수 있으며 서로의 이익을 극대화할 수 있다는 점이 벌써부터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로얄팰리스 대구는 지하철 2호선 성서산업단지역과 맞닿아 있으며 건물에서 지하철역으로 바로 연결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게다가 주변에 이마트, 롯데시네마, 경찰서 등이 인접해있어 생활 편의 면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투자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배후수요다. 로얄팰리스 대구와 바로 인접한 성서산업단지에는 2700여 업체 5만6000여 명의 근로자가(출처: 성서산업단지 공단 현황, 2011년 기준) 일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으며, 대구 계명대학교를 필두로 3만여 명 등 풍부한 배후 수요를 자랑하고 있다.

교통 여건 역시 탁월한 편이다. 지하철은 말할 것도 없고 성서IC, 남대구 IC 등 사통팔달의 교통망에 인접지역에 서대구역(KTX, 오는 2020년 개통 예정)까지 계획돼 있어 미래가치가 탁월하다.

다인건설(주) 관계자는 “분양을다음달 중순 경으로 확정짓고, 분양홍보관 공사를 마치는 등 현재 대구지역 소비자에게 처음 선보이는 브랜드인 만큼 최상의 제품 퀄리티로 마음을 사로 잡을 계획이다”고 말했다.

분양홍보관은 대구시 중구 중앙대로 323 반월당 SK Hub 1층에 위치해 있다.

►문의전화: 1800-700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