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픽, 데이트 여행장소 베스트 테마5 발표
상태바
플픽, 데이트 여행장소 베스트 테마5 발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8.11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핫플레이스 공유 이벤트 진행

소셜 자유여행 장소추천 서비스 플레이스픽은 ‘집단지성이 뽑은 데이트 핫플레이스 테마 5’를 공개했다. 지난 7월2일부터 26일까지 플픽의 1만5000여명의 회원들이 직접 올리고 평가한 이번 결과는 거리, 음식점, 이색 데이트장소, 야경 명소, 실내 데이트 장소 등 총 5개 테마별 핫플레이스를 '트러스트빌더시스템'(TBS, Trust Builder System)으로 분석해 3개소씩 공개됐다.

플픽 회원이 뽑은 연인과 함께 걷고 싶은 거리로는 경남 사천 삼천포대교 공원, 전남 순천 순천만정원, 수원 영통 광교호수공원이 꼽혔으며, 데이트에 좋은 음식점으로는 충남 아산 마들렌, 인천 부평 힐록, 제주 서귀포 해오름 식당이 선정됐다. 이색 데이트코스로는 경기 광명 광명동굴, 경남 거제 덕포해수욕장, 전주 완산 전주한옥마을이, 실내 데이트 장소로는 경북 청도 와인터널, 전남 여수 아쿠아플라넷, 전주 완산 키덜트 팩토리가, 야경 데이트코스는 수원 팔달 수원화성, 전남 여수 돌산대교, 고양 덕양 행주산성이 손꼽혔다.

한편 플픽을 운영하는 에어스케치는 자신만의 히든장소와 플픽 랭킹에 있는 핫플레이스를 공유하는 이벤트를 준비하. 8월11일부터 8월31일까지 플픽앱과 홈페이지, 페이스북 팬페이지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플레이스픽의 장소를 SNS에 공유하는 프로모션으로 경품으로는 빙수, 아이스크림, 쿨라타 등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