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족발이, SBS 인기예능 런닝맨·정글의 법칙 제작지원으로 가맹점 홍보 지원
상태바
리틀족발이, SBS 인기예능 런닝맨·정글의 법칙 제작지원으로 가맹점 홍보 지원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11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정보] 특화된 양념 족발, 보이족발 등 톡톡 튀는 메뉴를 통해 성공적인 족발 외식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자리 잡은 ‘리틀족발이’가 브랜드 이미지 제고 및 네임밸류를 높이기 위한 마케팅의 일환으로 국민MC 유재석이 이끄는 SBS ‘런닝맨’, 시크릿 전효성, 남규리, 류담, 정준하, 김병만 등이 출연하는 금요 예능 1위 ‘정글의 법칙’과 연예 정보 프로그램 ‘한밤의 TV연예’ 제작지원을 통해 브랜드 홍보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꾸준히 인기를 받고 있는 방송 예능프로그램인 만큼 리틀족발이 가맹점에 매출 상승을 크게 기대해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요즘 뜨는 창업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리틀족발이 본사에서는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는 효과적인 브랜딩을 위해 MBC 드라마 ‘기황후’, ‘엄마의 정원’, KBS 예능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등 다양한 TV프로그램을 제작지원 하는 등 활발히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그간 족발은 조리과정이 까다로워 초보창업자에겐 쉽게 접근하지 못하는 아이템으로 꼽혀왔다. 리틀족발이는 이 같은 점에 주목해 초보창업자도 쉽게 조리가 가능하도록 ‘원팩시스템’을 마련했다.

원팩시스템으로 번거롭고 힘든 족발 삶는 과정을 생략할 수 있고, 당일 신선배송으로 어느 매장이나 맛과 퀄리티의 차이가 없는 최고의 맛을 낼 수 있도록 하고 있어 공급 가맹점주들에게 편리성과 맛,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아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리틀족발이는 조리 과정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초간편 전자동 족탕기를 독점 도입했다. 이를 통해 배달에 적합한 스피디한 매장 운영이 가능하여 소자본으로 고수익을 이끌고 있다.

이처럼 활발한 브랜드 홍보와 함께 소자본 창업아이템으로 큰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리틀족발이는 현재 서울 삼전, 미아, 경북 경산, 대구, 진해, 수원 등 전국 곳곳에 가맹점 오픈을 준비 중이다.

족발창업의 대표 프랜차이즈 리틀족발이는 서울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본사 사업설명회장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2시 족발 창업 설명회를 연다.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메뉴 시식, 창업자금 대출 프로그램, 다양한 창업 특전 프로그램 등을 소개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리틀족발이 홈페이지(www.LIJOK.com) 또는 전화(1644-8789)로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