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피부과, 성인이 되도 없어지지 않는 여드름 어떻게 해결할까?
상태바
울산피부과, 성인이 되도 없어지지 않는 여드름 어떻게 해결할까?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11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피부의 골칫거리 중 하나로 꼽히는 사춘기여드름부터 성인여드름은 깨끗한 피부를 위해서라면 우선순위로 해결해야 할 문제다.

여드름은 주로 사춘기에 남성호르몬의 과잉으로 피지선의 분비가 왕성해지고 모낭의 상피가 이각화증을 일으켜 모낭이 막히고 여드름 균을 증식하게 된다. 주로 외모에 관심이 많은 사춘기에 발생하기 시작하여 30대이후에 점차 감소한다. 그러나 몇몇은 성인이 돼서도 여드름이 지속되기도 하며, 일부에서는 여드름이 늦게 시작돼 성인까지도 이어지기도 한다.

특히 여성들의 경우 피지와 땀, 화장품, 자외선차단제, 먼지 등이 모공을 막아 여름철에 여드름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는 사례가 늘어난다. 

하지만 스스로 해결하겠다고 여드름을 무리하게 짜면 염증에 의해 약해진 기름샘 벽을 무리하게 짜서 파괴시키므로 염증이 더 크게 생기기 때문에 여드름흉터, 색소침착 등으로 고생하는 경우가 많다.

울산 피부과 라엘라의원 장설희 원장은 “여드름치료피부과에서 시행하는 압출치료는 모공 입구를 깨끗이 세안 후 뜨거운 수증기로 모공을 넓히고 특수한 기구로 여드름을 짜게 되므로 부작용을 최소화 한다”며 “이때 개개인의 피부상태에 맞는 치료를 선택해서 치료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울산 피부과 라엘라의원은 다양한 여드름 흉터와 피부재생관리를 위해 조금씩 차별화된 장점들을 가지고 있는 레이저시술패키지로 진행하는 여드름치료를 받는 곳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으며, 여드름치료 이외에도 다양한 미용관리를 병행하고 있어 많은 환자들이 찾는 곳으로 명성을 날리고 있다.

울산 라엘라피부과에서는 여드름 균을 제거함과 동시에 피지분비를 정상수준으로 개선하는 PDT레이저, 특별한 재생스킨케어, 알라딘필링을 비롯한 환하고 깨끗한피부를 위한 필링, 주름 및 검붉은 계통의 홍조를 포함한 색소혈관 피부질환을 개선해주는 엑셀브이를 통해 여드름치료나 재발방지는 물론 새로운 여드름이 생기는 것까지 예방해주고 있다.

라엘라의원에서 사용하는 강력한 여드름도 완전 정복하는 PDT레이저는 여드름부위에 빛을 흡수하는 약물을 도포하고 특정 파장의 광선을 조사해 여드름의 원인이 되는 박테리아 균과피지 샘을 선택적으로 파괴해 더욱 빠른 시간에 호전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여드름이 나거나 지속적으로 재발돼 울산피부과를 찾아본다면 피부과 전문의의 정확한 진단에 따라 치료하고 관리 받는 것이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