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자주름리프팅과 귀족침,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으로 주목
상태바
팔자주름리프팅과 귀족침,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으로 주목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11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휴가철이 끝나가는 요즘, SNS 에 멋진 얼굴 사진을 올리는 젊은층이 많다. IT 관련 종사자에 따르면 요즘 시기에 SNS에 가장 많이 올라오는 사진은 일반적으로 휴가나 휴양지에서 찍은 사진이라고 한다. 특히 여름 휴가지에서 매력적인 얼굴과 몸매 사진으로 본인의 장점을 어필해 SNS에 올리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피서지에서의 얼굴 사진 촬영은 조명과 색감으로 젊어 보이고 활력 있으며 생동감 있게 나타난다. 그런데 밝은 조명으로 인해 팔자주름이나 이마주름이 굵은 경우에는 나이보다 10년 이상 들어 보이는 노안 사진으로 나타나기 마련이다. 

신혼여행이나 이성과 함께 휴가지에 가서 찍은 사진이 노안으로 보이는 것 때문에 고민하는 경우가 예상외로 많다고 한다. 그래서 여름 바캉스 시기인 8~9월에는 팔자주름을 수술하지 않고도 없애기 위해 가볍게 시술 받으려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여름철에 강남의 미용성형 병원들에는 멍과 붓기가 적은 가벼운 시술들이 큰 수술이 많은 겨울철에 비해 상대적으로 많다고 한다. 

강남역에 위치한 BF라인한의원 이길우 원장은 “여름에는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이 많은데 짧은 시간에 급격한 다이어트는 얼굴의 피하조직의 감소로 이어져 갑자기 팔자주름이 또렷하게 보이는 경우가 꽤 많다”며 “또한 여름에는 고온다습하고 땀이 많이 나는 경우가 많아 당일 가볍게 할 수 있는 귀족침 또는 니들, 녹는실 등을 이용한 팔자주름리프팅 시술과 같은 가벼운 시술을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으로써 선호한다”고 전했다.

최근 몇 년 사이에 유행한 실리프팅, 매선침과 같은 시술이 최근에는 팔자주름과 같은 안면 부위의 처짐을 보정해주는 시술로 확대돼 특히 팔자주름리프팅이 여자, 남자를 막론하고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으로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또한 안면거상술의 해부학적인 지식과 매선침의 경락, 경혈 자극의 이론을 결합한 협진클리닉의 안면시술 또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강남역 9번 출구에 위치한 협진클리닉으로 알려진 BF라인 협진클리닉 이길우 원장은 “팔자주름리프팅이든 V라인리프팅이든, 여자팔자주름이든 남자팔자주름이든 안면의 근육, 유지인대 등 해부학적 구조를 잘 알아야 한다”며 “또한 매선침과 귀족침 등 얼굴 경락에 대한 적절한 자극과 시술시 위치선정이 중요한데 다행히 우리나라는 세계적으로 서양의학과 동양의학이 동시에 잘 발전된 나라여서 의료진의 협력과 협진을 통하여 발전을 도모하고 있는게 사실이다”고 전했다.

음악과 문화예술로서 세계에 이바지하는 한류 문화에 이어 세계적인 수준의 서양의학과 한의학이 서로 협력과 협조로 의료 한류열풍을 일으키고,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국가경쟁력에서 의료가 한 부분을 차지하려면 양한방의 교류협력과 공동연구발전이 중요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