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시에라, 2015년 F/W 신제품 ‘레인보우 백팩 3’ 출시
상태바
하이시에라, 2015년 F/W 신제품 ‘레인보우 백팩 3’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8.11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백팩 브랜드 하이시에라(kr.highsierra.com)가 곧 다가올 가을·겨울 시즌을 겨냥해 2015년 F/W 신제품 ‘레인보우 백팩 3’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레인보우 백팩 3’는 하이시에라의 기존 스테디셀러 제품인 레인보우 백팩의 새로운 버전이다. 가을·겨울 시즌을 겨냥한 만큼,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외관에 톤 다운된 세련된 컬러와 한층 고급스러워진 디테일이 특징이다.

지퍼 손잡이 및 가방 하단부에 가죽 디테일을 적용해 빈티지하면서도 트렌디한 느낌을 강조했고, 바닥 부분 트리밍과 로고는 스웨이드 소재로 제작해 세세한 부분까지 계절감을 반영하고 고급스러움을 살렸다.

뿐만 아니라 내부공간이 깊고 넉넉해 다양한 수납이 가능하고, 탑 오프닝 형태로 가방 내부를 한 눈에 들여다 볼 수 있도록 해 수납 편의성 또한 높였다. 별도의 노트북 수납공간도 마련돼 있어 노트북, 태블릿 PC등 스마트 기기를 소지할 일이 많은 요즘 학생들에게 편리하다.

레인보우 백팩 3는 베이직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기본형 디자인 2컬러(와인, 다크 네이비), 가을에 어울리는 클래식한 격자 디자인 2컬러(와인, 그레이), 발랄하고 경쾌한 느낌을 주는 도트 디자인 2컬러(그레이, 다크 데님)까지, 총 3가지 디자인과 6가지 컬러로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6만9000원이다.

하이시에라 마케팅 담당자는 “레인보우 백팩 3는 F/W 시즌에 어울리는 세련된 디자인과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을 쓴 높은 퀄리티, 합리적인 가격까지 두루 겸비한 매력적인 제품”이라며 “다가올 가을·겨울 시즌을 앞두고 신학기 가방을 고민 중일 학생들에게 자연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데일리룩을 완성해 줄 스쿨백으로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