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축빌라분양 매매가 급증하는 인천 송림동의 진짜 이유는?
상태바
신축빌라분양 매매가 급증하는 인천 송림동의 진짜 이유는?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11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인천시 구월동의 작은 빌라에 거주하고 있는 A씨는 올 9월이 오는 것이 두렵다. 이유인 즉, 2년 전에는 전세로 계약을 했지만 올해부터는 월세를 받겠다는 집주인의 통보를 받은 까닭이다. 급하게 구월동 인근으로 주안동, 간석동까지 전세매물을 수소문했지만 전세 매물을 찾아볼 수 없었다.

A씨는 인근 아파트를 구입할까 고민하기도 했지만 터무니없이 높은 매매가에 고개를 저을 수밖에 없었다. 그러던 중 인터넷을 통해 우연히 송림동에 분양 중인 신축빌라를 알게 됐다.

A씨가 알게 된 곳은 송림동에 분양 중인 ‘참 좋은 집’이라는 신축빌라로 최근 인천 지역에서 분양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는 곳이다. 특히나 전세 및 월세, 이른바 세입자들을 위하여 월세보다 저렴한 월납입금을 슬로건으로 걸고 있다.

신축빌라의 경우 주로 소규모로 분양을 하기 때문에 신뢰도가 떨어지는 경우가 많고 특히나 불법적인 요소와 허위광고 등으로부터 자유롭지 못한 경우가 많다. 하지만 송림동 분양현장 참 좋은 집 신축빌라는 81개의 대규모 세대를 분양 중이며 특히나 불법적인 부분을 배제해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신축빌라 전문 연구기관인 빌라를 연구하는 사람들(빌연사) 이충훈 대표는 “송림동에서 분양 중인 참 좋은 집은 인천에서 분양 중인 관계자들 가운데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인기가 많다”며 “불법적인 부분을 배제해 신뢰를 획득함은 물론 전세입자들을 위해 최대한 저렴한 분양가를 앞세워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중이다”고 밝혔다.

참좋은집은 대규모 단지형 신축빌라로 ‘세입자들에게 최대한 많은 도움을 주고자 탄생했다’는 건축주의 마인드를 그대로 반영한 결과물이다.

송림동에서 분양 중인 참 좋은 집은 인천에서 시공경험이 많은 인지도 높은 시공사가 참여해 인근의 주안동신축빌라, 계산동신축빌라, 송현동신축빌라, 구월동신축빌라, 간석동신축빌라, 부평동신축빌라, 작전동신축빌라, 도화동신축빌라 등 다수의 분양현장에서 자문을 구하러 찾아오고 있다.

한편 참좋은집은 분양을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삼산동, 도화동, 작전서운동, 삼산동, 십정동, 청천동, 용종동, 임학동, 계산동, 주안동, 귤현동, 갈현동, 장기동, 효성동, 일신동, 부평동, 박촌동, 숭의동, 용현동 인근의 실수요자에게 많은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 신축빌라 전문연구기관인 빌라를 연구하는 사람들(빌연사)에서 진행하는 추천빌라 프로젝트에서 ‘추천빌라4호’로 선정돼 각광받고 있다.

송림동 참좋은집은 인천광역시 동구 송림동 8-467번지 위치한다. 문의전화: 1544-653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