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할인매장 가구톡세상, 국내 최대규모 창고형가구아울렛으로 우뚝
상태바
가구할인매장 가구톡세상, 국내 최대규모 창고형가구아울렛으로 우뚝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11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창고형 가구아울렛과 가구싸게 파는 곳의 대명사로 부각되고 있는 가구톡세상이 가구유통의 새로운 바람을 몰고와 주목을 끌고 있다. 

가구톡세상 권세운 실장은 “오는 8월 말 오산에 2000평 규모의 오산점이 신규 오픈해 국내 최대규모의 창고형가구아울렛 브랜드로 새롭게 태어나게 됐다”고 밝혔다. 

현재 고양시 위치한 가구톡세상 구산점은 국내 최대 규모인 1600평 규모의 매장에 1000조 이상의 진열가구를 원스톱으로 쇼핑 할 수 있는 브랜드 창고형 가구할인매장이다. 

27년 간의 가구 유통 노하우를 통해 브랜드 가구의 정품 이월 상품 및 진열 가구를 공장도 가격 이하의 직거래 형태로 판매하고 있어 입소문을 타고 있다. 

취급하고 있는 물동량이 워낙 많다보니 사입가를 낮추는 효과를 얻게 됐고, 이를 통해 고객에게 가격적인 매리트로 전달되고 있다. 

더욱 놀라운 사실은 라자, 동서, 아피나, 썬퍼니처, 파로마, 한샘IK 등 유명 브랜드의 정품 가구를 70~8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해 소비자에게 공급하고 있다는 것이다. 

가격이 낮다고 품질이 떨어지면 소비자들에게 외면받을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여기에 소비자들이 매장을 방문했을 때 모든 가구를 원스톱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매장 장구조를 멀티숍 형태로 꾸몄다. 

가구톡세상 권세운 실장은 “발품 발지 않은 것은 물론 한 매장에서 구색에 맞는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것이 창고형 가구할인 매장 가구톡세상의 가장 큰 매리트”라며 “앞으로 단순히 가구를 싸게 파는 곳이 아니라 감동을 전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가구 반값 할인으로 유명한 가구톡 매장은 자유로 구산로IC에서 200m 거리에 있는 고양시 일산서구 구산동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아 최근 고양시뿐만 아니라 서울, 김포, 파주, 의정부시 등에서도 많이 찾아와 활기를 띠는 모습이다.

특히 8월 말에 2000평 규모의 가구톡세상 오산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그 동안 1600평 규모의 가구톡세상 구산점이 전국 최대규모의 매장이었으나, 오산점이 오픈하면 전국 최대 규모의 가구 매장의 기준이 수정될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