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가구 브랜드 ‘유캐슬’ 가구할인매장 뜬다!
상태바
디자인 가구 브랜드 ‘유캐슬’ 가구할인매장 뜬다!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11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전국의 7월 주택매매가 11만여 건에 달하며 전년동월대비 43.2% 증가한 가운데, 가구시장에도 모처럼 훈풍이 불 것이라는 예상이 줄을 이었다. 하지만 주택대출에 대한 부담감이 가중되며 좀처럼 지갑을 열지 않는 상황이 계속되고 있다. 이는 가구시장에도 영향을 끼치고 있는데, 최근 현명한 소비의 방법으로 가구할인매장이 다시 인기를 끌고 있다.

그중에서도 김포 외곽에 위치한 ‘유캐슬’ 가구할인 매장은 일산과 한강신도시의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며 인기몰이 중이다. 일반매장에서는 보기 드문 디자인의 모델과 합리적인 가격이 알려지면서 수도권매장들에 비해 먼 거리임에도 불구하고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오픈 두 달 차에 불과함에도 가파른 매출상승을 보인다는 후문이다.

특히 유캐슬 가구는 원자재의 경우 북미산 원목과 인도네시아 마호가니 원목을 주재료로 사용하는 데다 부자재까지 국내와 SGS(국제표준 품질인증기관) 해외테스트기관의 합격을 받음으로써, 소비자들의 건강을 고려한 친환경제품이라 평가받고 있다. 

또한 1년 무상 AS는 물론, 향후 사후처리를 해결할 전문인력을 보유해 일반 할인매장과의 뚜렷한 차별성을 보인다.

가구할인매장을 비롯해 유캐슬이 제공하는 다양한 가구들과 이벤트 사항 등은 공식 홈페이지(www.유캐슬.com)에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매장 위치 및 전화: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대벽리 654-1번지 / 031-997-914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