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세라도큐먼트솔루션스코리아, 편의점 OA 비즈니스 시동
상태바
교세라도큐먼트솔루션스코리아, 편의점 OA 비즈니스 시동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8.11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미니스톱과 OA 비즈니스 협약 체결

사무기기 및 문서 솔루션 전문 기업 세라도큐먼트솔루션스코리아(대표 한솔)는 한국미니스톱과 OA 비즈니스 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교세라도큐먼트솔루션스코리아는 이번 협약을 통해 국내 최초로 편의점 OA 비즈니스를 시작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이제까지 문방구 혹은 복사에서만 제공하던 복사, 출력, 팩스 서비스를 생활과 밀접한 편의점에서 셀프로 쉽게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미니스톱은 “올 초부터 면적이 넓은 점포 일부에서 테스트를 시행하면서 비즈니스 가능성을 확인했다”며 “개별 출력 및 복사가 급히 필요한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주택가에 위치한 점포를 중심으로 년 내 전국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고 말했다.

교세라도큐먼트솔루션스코리아 한솔 사장은 “국내 최초 서비스로 시작해 편의점 최대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복사 및 출력, 팩스 서비스뿐 아니라 다른 부가가치 서비스까지 확대 제공할 예정이다”며 “회사 인지도 향상뿐 아니라 다양한 교세라의 문서 관리 서비스도 함께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로, 24시간 꺼지지 않는 서비스로 생활에 편의를 주는 편의점처럼 교세라도 고객에게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일본에서는 이미 활성화되고 있는 편의점 서비스로 미니스톱 본사와 교세라도큐먼트솔루션스 본사의 비즈니스 성공에 따라 한국에서도 서비스를 시행하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