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튼, 2015 네트워크 프로덕트 가이드 어워즈 은상 수상
상태바
이튼, 2015 네트워크 프로덕트 가이드 어워즈 은상 수상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8.11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PDU G3 플랫폼’으로 ‘최고의 IT 하드웨어’ 부문 2년 연속 수상

이튼일렉트리컬코리아(대표 박평원)는 랙 장착형 전원 분배 장치 ePDU G3(3세대) 플랫폼이 IT 분야의 기술 연구 및 자문 가이드를 제공하는 전문 매체인 네트워크 프로덕트 가이드(Network Product Guide)로부터 2015년 ‘올해의 기업(Annual Hot Companies)’ 부문 은상과 ‘최고의 IT 하드웨어(Best IT hardware)’ 부문 ‘최고의 제품상(Best Products Awards)’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0회를 맞는 네트워크 프로덕트 가이드 어워즈(Network Product Guide Awards)는 IT 산업 전반에 걸쳐 제품, 서비스, 경영 부문에서 최고의 성과를 올린 기업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ePDU G3 플랫폼은 2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ePDU G3는 이튼의 랙 장착형 전원 분배 장치의 최신 제품으로, 데이터센터와 코로케이션(Colocation) 시설 등에 최고의 전원 관리 기능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IT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ePDU G3 모델은 중소 규모의 사업 영역부터 대규모 데이터센터까지 아우르는 다양의 산업 환경에 적용이 가능하다. 또한 네트워크로 연결된 ePDU G3 모델은 이튼의 전원 관리 소프트웨어인 인텔리전트 파워 매니저(Intelligent Power Manager)를 통해 가상화 시스템에서 향상된 전원 모니터링과 관리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