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가 나타났다…여주 랍스타 맛집 ‘허수사 횟집’
상태바
진짜가 나타났다…여주 랍스타 맛집 ‘허수사 횟집’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11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집정보] 무더운 여름철이 오면서 바다 음식을 찾는 사람들이 늘었다. 회나 각종 생선, 해물 요리도 좋지만 그 중 랍스터나 킹크랩 등 고급스러운 바다 요리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랍스타는 각종 영양소가 듬뿍 들어있는 고단백요리로서 맛이 고소하고 씹을수록 풍미가 깊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인기요리다.

랍스타에는 키토산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체내기능을 원활하게 해주고, 타우린 성분이 있어 피로회복과 정력에 좋다. 뿐만 아니라 항산화 작용을 통하여 피부개선의 효과까지 노릴 수 있고, 단백질 함량이 높아 칼로리 걱정 없이 마음껏 즐길 수 있다.

경기도 여주시 하동에 위치한 ‘허수사 횟집’(대표 안양이)는 유명한 랍스타 맛집 중 하나다. 1997년에 개업하여 17년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여주맛집 허수사횟집, 과연 그 비결이 뭘까?

허수사 횟집은 넓고 편안한 장소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랍스타를 맛볼 수 있다. 허수사 횟집에서는 기존 서울 횟집에서 판매하고 있는 랍스타 1마리 가격으로 광어, 우럭, 연어, 세꼬시 구성의 모둠회와 랍스타회, 랍스타찜을 한꺼번에 맛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랍스타 제공에 앞서 나오는 새우튀김, 초밥, 데마끼, 참소라 무침, 오리훈제 샐러드, 돌솥 영양죽, 알밥, 매운탕 등 푸짐한 스끼다시가 제공된다.

랍스타 같은 경우 1일 3마리 한정으로 판매하고 있어서 미리 연락을 한 후에 방문하는 게 좋다.

안양이 대표는 “흔히 고급음식으로 분류되는 음식을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서민들에게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하는 게 목표였다”며, “불필요한 중간 단계를 없앰으로서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최상급 랍스타를 제공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질 좋고 가격 착한 허수사 횟집은 근처 이천아울렛이나 이천 하이닉스ㆍ테르메덴, 양평 등을 방문한 여행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 이제는 전국 각지의 손님들이 허수사 횟집의 정직한 맛을 느끼기 위해 몰리고 있다.

여주맛집 허수사 횟집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부근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 및 각종 문의 사항은 전화(031-884-5622)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