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앞 ‘래미안 용산SI’ 아파트&오피스텔 잔여세대 마감임박에 모델하우스 방문이어져…
상태바
신라면세점 앞 ‘래미안 용산SI’ 아파트&오피스텔 잔여세대 마감임박에 모델하우스 방문이어져…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11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저금리로 안정적인 수익이 가능한 수익형 부동산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세계 최대 도심형 면세점 HDC신라면세점이 확정된 용산역 인근의 부동산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용산역 바로 앞에 들어서는 래미안 용산SI가 오피스텔과 아파트 잔여세대를 선착순 분양 중이다. 용산역은 외국계 기업 CEO나 주재원들이 선호하는 지역으로 임대 수익률이 높고, 안정적인 수익이 가능해 투자자들이 높은 관심을 보이는 지역 중 하나이다.

래미안 용산SI는 지하 9층~지상 40층의 트윈타워로 지어지며, (지하 2층~지상 2층은 상업 판매시설), (3~4층은 업무용 오피스), (5~19층은 전용 42~84㎡ 782실의 오피스텔), (21층~39층은 전용 135~181㎡ 아파트 195가구)로 구성된다.

현재 오피스텔은 대부분 완판되었으며, 현재 전용면적 55.99㎡와 77.55㎡만 남아 있으며, 아파트는 전용면적 161㎡이상 대형평형만 남아 있다.

아파트의 분양가는 인근 아파트 시세 대비 저렴하며, 계약금 10%로 선착순 분양 중이다. 또한, 오피스텔은 동·호수 지정계약으로 계약금 10%,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이 주어진다.

2019년에서 4년 앞당겨 올해 연말부터 착공될 용산공원 복합시설 개발사업은 한국판 롯폰기힐스로 개발되어, 캠프킴 일대에 50층 이상 빌딩 8개 동이 들어설 예정이다. 또한, 용산 미군기지 이전 후에는 서울숲의 2배 면적인 243만㎡ 규모의 용산민족공원이 들어설 계획에 있다.

내년 1월 오픈 예정인 HDC신라는 용산역 아이파크몰에 총면적 6만5000㎡의 국내 최대 규모의 도심형 면세점 'DF랜드'를 개장할 예정으로 면세점(2만7400㎡)과 한류공연장, 관광홍보관 등 부대시설(3만7600㎡)로 구성된다.

또한 용산역 인근에 엠버서더가 소공동 롯데호텔의 1.5배 크기로 국내 최대 규모인 1,729실, 39층, 3개동의 관광호텔을 짓고 있으며, 2017년 완공 예정이다.

이밖에 현대산업개발이 아이파크몰로 사옥을 옮겼고, 이번 달 준공완료인 LG유플러스와 아모레퍼시픽도 본사를 이전할 예정이다. 또한, 호텔, 의료복합단지 건설 등으로 용산역 주변 아파트와 오피스텔의 수요가 급증하고, 용산 지역의 부동산 가치는 지속적으로 상승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래미안 용산SI는 지하철 1호선, 4호선, ITX, KTX, 신분당선(예정), 경의선, 중앙선에 접해 있는 초역세권의 입지를 자랑한다. 또한 용산역과 지하철 4호선 신용산역이 가깝고, 특히 신용산역과는 지하 1층과 지하 2층 사이에서 직접 연결된다. 그리고, 신분당선 연장 재추진으로 ‘용산~강남’ 구간이 완공되면 강남까지 약 15분이면 도달이 가능해진다.

단지 주변으로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인근에 아이파크몰, 이마트 등 쇼핑 인프라가 풍부하고, 국립중앙박물관, 전쟁기념관, CGV 등 문화 생활 편의시설도 가깝다. 그리고 용산가족공원, 국립중앙박물관, 전쟁박물관, 한강고수부지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어서 주변 환경이 좋다.

래미안 용산SI는 천정고를 2.7m로 설계해 시원하고 쾌적하며, 많은 수납공간, 커튼월 창호 적용으로 우수한 조망과 채광성을 확보했다. 주방공간의 동선설계도 실제 사용시 편의성을 고려했고 별도의 세탁공간을 마련한 것도 특징이다.

또한, ‘래미안 용산SI’는 스마트 도어록, 차량관제 시스템, 원패스 시스템 등이 적용되어 입주민을 위한 보안성을 높였고 스마트폰 제어, 스마트 매니저 등을 적용했다.

모델하우스 방문은 사전예약제로 운영 중이며, 입주는 2017년 5월 예정이다. 방문시 기다림 없이 원활한 관람과 상담을 위해서는 (전화예약)이 필수이다.

문의 : 1688-902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