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청소‧이사청소, 브랜드 대상으로 인정 받은 한스클린 ‘눈길’
상태바
입주청소‧이사청소, 브랜드 대상으로 인정 받은 한스클린 ‘눈길’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11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이사할 때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입주‧이사청소다. 미세먼지나 묵은 때 등으로 오염된 아파트와 빌라 등을 깨끗하게 청소하는 입주‧이사청소 업체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중에서도 특히 한스클린이 주목을 받고 있다.

한스클린은 2014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과 2015 파워브랜드대상을 수상한 이사‧입주청소 전문 업체다. 새집증후군 및 실내공기개선을 전문으로 하는 자사 브랜드 한스에코도 2015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했다.

이와 같이 한스클린은 양질의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을 받아왔다. 먼저 한스클린의 가장 큰 특징은 가맹점이 아니라 직영점으로 운영된다는 것이다. 직영점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실내환경관리와 클리닝에 대한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는 직원들이 양질의 청소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직영점은 가맹점 유지를 위한 비용이 절감돼 합리적인 비용으로 청소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이 밖에도 한스클린은 서비스 품질과 기술력 등을 인증해주는 지표인 ISO 9001 품질경영시스템과 ISO 14001 환경경영시스템을 모두 획득해 주목을 받기도 했다.

한스클린 관계자는 “입주‧이사청소뿐 아니라 공기정화의 한스에코, 가전제품 전문 한스케어, 외벽청소 등 특수클리닝의 한스클린 스페셜 등 다양한 청소 전문팀과 A/S 전담팀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입주‧이사 청소를 위해 청소업체를 선택하는 경우 최우선으로 고려해야 할 사항은 품질이다”라며 “기술력 인증과 서비스, 그리고 청소장비와 관련된 부분을 자세히 살펴보고 청소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는 한스클린 홈페이지(www.hans-clean.com)와 고객센터(1688-2573)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