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나미뉴트리션, 여름철 무더위 혈관건강 운동과 오메가3로 관리
상태바
미나미뉴트리션, 여름철 무더위 혈관건강 운동과 오메가3로 관리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11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기름진 식습관과 음주, 가중된 스트레스는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이고 혈관벽에 중성지방이 쌓이게 해 고혈압, 협심증, 심근경색 등 혈관질환의 발병률을 높인다.

흔히 고혈압과 같은 혈관질환은 겨울철에 더 위험하다는 인식이 많지만 냉방으로 인한 급격한 체온변화, 불쾌지수로 인한 스트레스, 탈수증상 등 여름철에도 혈관건강을 위협하는 요인이 많아 관리를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혈관은 혈액을 심장과 인체 각 장기 및 조직에 순환시키는 통로다. 원활한 혈액의 흐름은 여러 신체기능을 유지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때문에 건강전문가들은 육류나 인스턴트 위주의 식습관보다 등푸른 생선이나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오메가3지방산을 꾸준히 섭취하고 숨이 차지 않은 수준의 적당한 유산소 운동과 스트레칭으로 혈관관리를 권장한다.

오메가3는 혈관질환과 관련해 가장 좋은 효과를 보이는 건강기능식품으로 꼽힌다. 혈관벽의 상태를 부드럽고 탄력적으로 만들어주기 때문에 급격한 혈류의 증가에도 혈관벽이 파괴되는 위험성을 줄일 수 있으며 혈소판의 끈적거림 현상을 방지해 혈액 자체의 흐름을 더욱 원활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 몸이 적절한 면역기능(과도한 염증반응 억제)을 할 수 있도록 도와 류마티스관절염, 아토피, 비염 등 염증성 질환에도 도움을 준다.

소비자는 건강기능식품 오메가3를 선택할 때 효능, 용량, 가격, 브랜드 뿐만 아니라 제품의 순도까지 고려해야 한다. 순도가 떨어진다면 오메가3 이외 기타 포화지방산이나 불순물이 많이 포함돼 있을 우려가 있기 때문이다.

오메가 3전문브랜드 미나미뉴트리션은 저온초임계CO₂추출(Supercritical Fluid Technology) 특허공정을 통한 3단계 정제 및 농축을 거친 세계적인 순도의 오메가3를 원료로 사용한다. 헥산과 같은 독성 용매제 없이 천연 이산화탄소를 사용해 잔존화학물질의 염려가 없으며 공기 접촉에 의한 산패를 원천적으로 차단한다. 또 저온의 추출공정으로 열에 의한 분자구조 변형을 최소화한다.

모레파 플래티넘 오메가3는 저온초임계CO₂추출법을 이용한 프리미엄 오메가3제품이다. 하루 1캡슐로 오메가3 1,000mg(EPA 764mg+DHA 236mg)과 비타민D 300IU(1일 섭취권장량의 150%)를 제공한다. 순도 높은 오메가3를 통한 혈관건강관리뿐만 아니라 현대인에게 부족한 비타민D까지 보충할 수 있다.

미나미뉴트리션의 전 제품은 온라인마켓(GS샵, CJ몰, G마켓, 옥션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여름철 무더위로 인한 변질 우려에 대비해 아이스팩 발송을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