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4회 부동산콘서트 성공적으로 개최…그 뜨거운 현장속으로
상태바
랜드프로, 4회 부동산콘서트 성공적으로 개최…그 뜨거운 현장속으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11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부동산실무/재테크 최강자 랜드프로의 '제4회 부동산 콘서트'가 지난 7월 25일 서울 동작구 소재 숭실대학교 형남공학관에서 성공리에 마무리 됐다.

랜드프로의 부동산 콘서트는 부동산실무 전문가들이 정부정책 변화에 따른 임대주택사업의 대한 정보를 알려주는 자리다. 저금리시대에 안정적인 투자처로 전망이 밝은 임대사업 투자에 대한 정보를 들을 수 있다.

이날 행사는 약 200여명의 회원들이 참여했다. 주택 및 상가 임대사업에 대한 강연의 김종언 교수와 기업형 임대주택사업 비지니스 모델 강의의 송상열 박사, 꼭 알아야 할 임대사업자 세무 강의의 김윤석 교수 등 부동산실무와 부동산경매 관련 전문가들이 강연자로 나섰다.

강의 후에는 참석자 대상의 사은품 및 경품 이벤트가 진행됐다. 이벤트 혜택은 130만원 상당 랜드프로 전문가과정 수강권, 20만원 상당 랜드프로 온라인 수강권, 설춘환 교수의 경매, 공매책 등이다.

랜드프로는 부동산실무와 부동산경매 교육에 앞장서 다양한 부동산실무 관련 과목을 온라인으로 수강할 수 있도록 하는 부동산 이러닝 교육 브랜드다. 부동산 입문부터 전문가 과정까지 부동산 실무교육에 필요한 모든 강의를 제공하며 수준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초급, 중급, 고급으로 커리큘럼을 나눴다.

랜드프로 강의는 부동산 중개실무, 경매투자 실무, 토지투자 및 개발, 상업용 부동산, 수익형 부동산, 부동산 세무, 실전 금융투자실무, 부동산마케팅, 부동산컨설팅 등이다. 부동산 실무 각 분야의 전문가가 실전사례와 빔프로젝트를 이용해 현장감 있는 강의를 제공한다.

원하는 교수의 강의를 선택 수강할 수 있으며 부동산 경매 외에 모든 수업에서 더욱 다양한 사례를 제공할 수 있도록 착한부동산 연구소, EBS, KBS 등과 전략적인 업무협력을 맺고 실시간 부동산 이슈를 다루고 있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부동산실무 초보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일부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며 ”부동산 실무 공부에 필요한 주식투자, 자산관리, 경매실무, 부동산세무, 부동산마케팅, 부동산컨설팅, 토지투자, 부동산중개실무 등 다양한 분야의 기초 및 입문과정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고 전했다.

부동산 이러닝 사이트 랜드프로의 부동산 콘서트와 부동산실무, 부동산 경매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landpro.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이번 4회 부동산 콘서트는 랜드프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다시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