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방지는 기본, 모발굵기 증가까지 증명된 탈모샴푸 폴리젠
상태바
탈모방지는 기본, 모발굵기 증가까지 증명된 탈모샴푸 폴리젠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11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탈모의 원인이 다양해지고, 젊은 사람들도 스트레스성 탈모 등 탈모를 쉽게 앓게 되면서 보다 적극적으로 탈모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탈모에 좋은 샴푸, 탈모샴푸에 대한 관심이 높다. 탈모샴푸는 전문두피관리센터나 탈모클리닉을 방문하는 것에 비해 경제적으로도, 시간적으로도 절약된다. 어차피 사용해야 하는 샴푸를 바꾸는 것만으로 손쉽게 탈모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힌다.

높아진 관심에 따라 탈모샴푸의 종류도 다양해진 가운데 검증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닥터포헤어의폴리젠샴푸가 눈길을 끈다.

폴리젠샴푸는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의 임상테스트 결과 4주간 사용했을 때 피지량 89.64%, 각질도 87.94%, 두피홍반 70.74%, 모공이물질 95.41%가 줄어들고, 두피탄력 12.03%, 모발힘 33.78%가 늘어나는 것으로 밝혀졌다. 식약처에서도 탈모방지 및 모발의 굵기 증가에 도움이 된다며 의약외품으로 인증했다.또 미 FDA에서는 일반의약품으로 등록됐다.

폴리젠샴푸의 이런 효과는 자연유래 성분들로부터 비롯된다. 전문두피관리센터 두피전문가들이 만든 폴리젠샴푸에는 자연유래 계면활성제와 멘톨, 살리실릭애씨드와 효모·의이인·감초·고삼·쑥·비피더스추출물 등 자연유래 추출물들이 함유돼 있는데, 이 같은 성분들이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고 두피를 건강한 환경으로 조성해준다.

실제 탈모방지뿐 아니라 모발의 굵기 증가에도 도움이 되는 것이 증명되면서 머리숱 많아지는 법이나 머리카락 굵어지는 법을 찾는 이들에게도 폴리젠샴푸가선호되고 있다. 또 지루성피부염 치료 및 두피관리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두피샴푸와 두피전용샴푸로 사용되고, 두피관리센터와 5성급 호텔, 유명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사용되고 있는 제품이다.

이같이 확실한 검증에 30일 사용 후 불만족 시 전액 환불을 보장하는 환불시스템에 더해지면서 홈쇼핑 판매에서 매회 매진을 기록하고 있는 폴리젠샴푸가 급기야 7개월 만에 판매 200만개를 넘어서기도 했다. 기세를 몰아 대만으로의 수출까지 성사시키며 글로벌 무대로 진입했다.

닥터포헤어는 200만 판매 돌파와 대만 수출을 기념하며 파격적인 구성의 폴리젠샴푸를실속가에 판매하는 특별판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와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구매페이지(http://drforhair.co.kr/services/news.asp)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는 전화(1670-5875)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