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요인 전격해부…위례 우남역퍼스트 푸르지오시티는 무엇이 다른가?
상태바
인기 요인 전격해부…위례 우남역퍼스트 푸르지오시티는 무엇이 다른가?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10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제 2의 강남으로 불리는 위례신도시가 인기몰이 중이다. 특히 8월 10일부터 모델하우스 관람이 가능한 위례 우남역푸르지오시티는 개장 전부터 오피스텔과 상가 분양에 대한 문의가 빗발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위례신도시는 2017년 지하철 우남역 개통 예정으로 강남지역까지 생활권 확대가 가능하여 '강남권역 대체 주거 신도시'로 여겨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외곽순환도로, 분당수서간 도시고속화도로, 동부간선도로에 인접하여 서울 외 경기지역으로도 접근성이 용이하다. 남다른 입지 조건에 아파트 및 다양한 주거 편의시설들이 집중 될 것으로 기대되며, 나아가 해당 지역 전면에 공공기관이 예정돼 행정중심지로서의 역할도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위례신도시 내에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 아파트가 분양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위례 우남역에 가장 인접한 위치에 있는 ‘퍼스트 푸르지오 시티’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 중대형 아파트 속에서 빛나는 알짜 소형 아파트 오피스텔
위례신도시 아파트 분양이 시작되었을 때, 많은 사람들에게 기회가 돌아가지 못했다. 그 이유는 모두 중대형 아파트로서 청약기회를 잡는다 하여도 높은 비용에 엄두를 낼 수 없기 때문이다. 이에 ‘위례 우남역 퍼스트 푸르지오시티’는 작아지는 가족 구성단위와 고령화를 염두 하여 미래부가가치가 높은 '2-3인 가구 맞춤 소형 아파트 오피스텔'을 기획했다. 특히 냉장고와 에어컨 등 기본 생활가전이 옵션으로 포함돼 있어 경제적인 부담감을 덜어 많은 이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 건강을 생각하는 위례신도시 우남역 퍼스트 푸르지오시티
우남역퍼스트푸르지오시티는 단지 내에서 보건 및 의료서비스가 가능하다. 특히 클리닉 서비스(3층)와 건강검진센터(4층)가 위치해 연계 건강관리를 돕는다. 뿐만 아니라 新도시 내 어디에서든지 보행 및 자전거로 10분 안에 도달할 수 있는 친환경 순환 산책로가 조성되며, 친환경 교통수단인 트램을 도입하여 역과 가로를 따라 쇼핑 및 문화시설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 자생하는 퍼스트 푸르지오시티
위례신도시는 인근 약 12,000세대의 배후수요가 예상되며, 인근 공공기관과 문화센터 입주 등으로 풍부한 유동인구가 예상된다. 특히 퍼스트 푸르지오시티는우남역을 시작으로 남북을 연결하는 위례대로 관문에 위치해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위례신도시 ‘우남역 퍼스트 푸르지오시티’는 다양한 타입의 오피스텔 총 434개(투룸, 쓰리룸, 원룸)을 공급할 예정이며,이번 주부터 사전예약자에 한해 모델하우스 관람이 가능하다. 8월 중순 이후로는 일반인 관람이 가능하나 높아진 수요로 예약 관람은 필수로 여겨지고 있다. 상가분양의 경우에는 8월 17일까지 우선 예약자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무엇보다 오피스텔 및 상가 분양 전부터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원하는 층수 및 호수를 관람 및 선점하기 위해서는 빠른 방문상담이 요구된다. 현재 분양사무실(02-6022-7050)에서는 빠른 분양 절차를 위해 고객별로 1:1 맞춤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위례 우남역 퍼스트 푸르지오시티 분양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면 상담을 통해 문의하는 것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