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S타워에서 결혼준비 한 번에…결혼이야기 광주웨딩박람회 개최
상태바
광주 S타워에서 결혼준비 한 번에…결혼이야기 광주웨딩박람회 개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10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결혼을 앞두고 준비해야 하는 일들은 너무나 많다. 웨딩홀부터 신혼집, 혼수와 신혼여행까지 의견을 조율하고 결정을 내려야 하다 보니, 수 많은 커플들이 행복한 결혼을 앞두고 많은 다툼을 하게 된다. 

광주 지역의 예식장을 보더라도 결혼준비의 어려움을 쉽게 알 수 있다. 예식장 예약에 앞서 무려 40여 개에 달하는 예식장마다 일일이 전화를 걸어 대략의 식대와 홀비, 예식 스케줄 등을 확인해야 하는 것은 물론 예식장의 분위기와 시설을 확인하기 위해 직접 방문도 해야 하는데, 이는 시간도 오래 걸리고 비용도 만만치 않게 소요되는 일이다.     

이 같은 고민을 줄이는 방법으로 광주 웨딩박람회를 추천하기도 한다. 광주 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웨딩플래너나 웨딩컨설팅 업체의 제안과 신랑신부가 원하는 바가 맞지 않는 경우나, 일일이 웨딩홀, 스튜디오, 웨딩샵, 허니문, 한복, 예물, 혼수 등의 업체를 비교하고 방문하는 것에 부담을 느끼는 경우라면 광주의 다양한 웨딩 업체들을 만날 수 있는 mbc웨딩박람회나 kbc웨딩박람회, 결혼이야기 광주웨딩박람회 등 웨딩박람회 일정을 확인하고 참가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광주 상무지구에 위치한 S타워컨벤션에서 개최되는 ‘결혼이야기 광주웨딩박람회’ 또한, 그간 결혼 준비에 지친 예비 신랑, 신부들의 고민을 덜어줄 것으로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참가만 하더라도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것이 결혼이야기 광주웨딩박람회의 가장 큰 특징. 온라인사전참가신청 후 웨딩박람회를 방문하면 신라면세점 할인쿠폰과 청첩장 할인쿠폰, 마스크팩, 핸드크림 중 한 가지 선물을 100% 받을 수 있으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12시 30분까지 방문하는 선착순 30쌍에게는 드림쿡 키친툴 7종세트, 키친아트 후라이팬, 트레블 키트 중 한 가지를 제공한다. 

토요일 오후 6시에는 계약자를 대상으로 한 핫타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광주웨딩박람회를 통해 계약한 계약자들의 응모권을 랜덤으로 추첨해 스와로브스키 목걸이와 이어링 세트, 고급캐리어, 디퓨저 등을 비롯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참가 업체가 제공하는 혜택도 눈에 띈다. 광주 지역 웨딩홀 중 주요 웨딩홀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웨딩홀의 전문가와 함께 보증인원, 식대, 예식 시간 등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예비 부부에게 부담으로 작용하는 각종 부대사용료와 식대도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직접 방문 시 사용할 수 있는 시식권이 웨딩박람회 특전으로 제공된다. 

또한 광주 명품웨딩드레스샵 10개 업체와 명품웨딩스튜디오 13개 업체가 이번 광주웨딩박람회에 모인다. 일생에 단 한 번뿐인 결혼식에서 어느 때보다 아름답고 싶다면 드레스대여 업체 선정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

광주웨딩박람회는 유명 드레스대여 업체와 웨딩샵들을 한 자리에서 비교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광주웨딩샵 참가업체 중 결혼이야기, 마샤웨딩, 신데렐라웨딩, 스칼렛웨딩에서 로고머그컵, 영화관람권, 글라스락 등의 상담 선물과 혼주메이크업, 가족사진촬영권, 커피포트 등의 푸짐한 선물도 마련했다.

눈부신 웨딩드레스와 멋진 턱시도를 입은 ‘인생 사진’을 남기고 싶다면 광주웨딩박람회의 스드메 웨딩패키지 계약 이벤트를 추천한다. 광주 지역 웨딩스튜디오를 패키지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원목포토박스, 리허설 메이크업, 맞춤수입부케와 세컨부케, 본식 스냅원본 및 수정본, 모바일 청첩장, 식전영상과 포토테이블, 폐백음식 할인, 양가 직계 액자, 웨딩포토 15장 인화 등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광주 지역 허니문 업체인 허니문리조트와 다이렉트허니문 등에서는 유럽, 하와이, 태국, 필리핀, 발리, 몰디브 등 인기 허니문 패키지를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단 한 번뿐인 신혼여행을 상상했던 그대로 누릴 수 있으며, 고품격 허니문 전문 여행사 허니문리조트에서는 상담선물로 신혼여행 필수품인 셀카봉을, 계약선물로 고급캐리어가방과 목베개, 비치조리 등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광주 예물 ‘보떼 주얼리’, 광주는 물론 전남 최대규모의 예복전문샵 ‘부토니에’, 한복 대여 및 맞춤 업체 ‘결한복’, 특별한 결혼식을 만들어주는 결혼 사회 전문업체 ‘가족’ 등을 이번 광주웨딩박람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광주 웨딩박람회 관계자는 “결혼박람회 개최를 앞두고 결혼준비에 나선 예비부부들의 사전 참가 신청과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결혼박람회 수익금의 일부는 다문화 결혼식을 후원하는 데 사용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광주 결혼이야기 웨딩박람회와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전화(06-222-8855) 문의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사전 참가신청은 홈페이지(www.gjweddy.kr)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