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피플, IT 종사자 대상 ‘쿨 썸머 이벤트’
상태바
퍼니피플, IT 종사자 대상 ‘쿨 썸머 이벤트’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8.10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형 IT 서비스 중개 서비스 런칭 기념 … 영양치킨 등 건강식 제공

‘기업형 IT인재 중개 서비스’를 선보인 퍼니피플(대표 윤선희 www.funnypeople.co.kr)은 IT 업계 종사자들을 응원하는 ‘쿨 썸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업형 IT인재 중개 서비스 정식 론칭을 기념한 것으로, 서비스 가입 회원들에게 치킨과 과일 음료 등을 배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퍼니피플은 매주 1개의 회원사를 추첨해 건강식을 증정할 계획이다. 특히 윤선희 퍼니피플 대표가 전달자로 직접 나서 건강식 전달 뿐 아니라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의견도 나눌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퍼니피플은 오는 8월 31일까지 회원사들의 IT 인재 프로필을 직접 업로드하는 이벤트로, 서비스 사용 절차를 간소화할 방침이다.

윤선희 퍼니피플 대표는 “기업형 IT인재 중개 서비스 정식 론칭을 기념해 무더운 여름날 고생을 많이 하는 IT 서비스 인재들을 위해 이와 같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퍼니피플의 회원사들을 위해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퍼니피플의 B2B 서비스인 기업형 IT인재 중개 서비스는 IT 아웃소싱 프로젝트를 진행할 때 프로젝트 성공율을 높이고, 작업 퀄리티와 효율성을 높이는 차세대 플랫폼 비즈니스로 눈길을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