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모바일 RPG 기대작 거신전기 홈페이지 오픈
상태바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모바일 RPG 기대작 거신전기 홈페이지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8.10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가 스노우폴게임즈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RPG 기대작 거신전기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거신전기 공식 홈페이지는 크게 게임의 스토리, 캐릭터, 거신 소개와 함께 스크린샷 등을 미리 볼 수 있는 ‘게임소개’, 지금까지 공개됐던 티저 영상이나 성우 메이킹 드라마 등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멀티미디어’, 진행 중인 이벤트를 확인하고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메뉴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외에도, 게임 플레이 영상 등 풍성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들과 개발자들이 직접 준비한 개발자 노트 등 풍성한 콘텐츠들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올 하반기 공식 출시 예정인 거신전기는 주인공이 봉인된 거신의 힘을 모아 빼앗긴 왕국을 되찾아가는 서사적 스토리와 세계관을 담은 압도적 스케일의 액션 RPG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연상케 하는 감성적 동화풍의 비주얼이 특징이다.

기존 RPG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차별화된 전투와 시스템을 앞세워, 올 하반기 모바일 RPG 시장의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거신전기를 개발한 스노우폴게임즈는 RPG 개발 노하우가 풍부한 개발사로, 국내 주요 게임사에서 모바일과 PC 게임 작업에 참여한 베테랑들로 구성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