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흉터 커버…커버력 좋은 천연 비비크림으로 관리해야
상태바
여드름 흉터 커버…커버력 좋은 천연 비비크림으로 관리해야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10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사춘기의 상징으로만 여겼던 여드름, 트러블 등이 성인이 된 이후에도 생겨나 이를 고민하는 성인 남성, 여성들이 갈수록 늘고 있다. 얼굴에 다양한 종류로 여드름이 나는 이유는 호르몬 불균형, 스트레스, 외부 자극, 과잉 피지 등이 있으며 빠른 시간 내에 없어지는 것이 아니고 건성, 지성, 복합성 등 다양한 피부타입에 따라 관리법도 달라 이러한 고민을 가진 이들에게 어려움을 주고 있다.

이 때문에 피부과 등과 같은 곳의 힘을 빌리기도 하지만 관리비용의 문제 또는 지속적으로 관리를 받기가 어려워 많은 이들이 비비크림, CC크림, 파운데이션 등의 메이크업 제품을 통해 이러한 여드름 흉터 등을 커버하려고 하고 있으며 겟잇뷰티 등에서 소개된 비비크림이나 파운데이션, 또는 지인들의 비비크림추천을 통해 커버력 좋은 비비크림을 찾거나 피부과에 방문해 여드름 전용 피부과 비비크림 등을 사용하기도 한다.

이러한 고민과 관련해 많은 뷰티카페, 커뮤니티에서 각광받고 있는 커버력이 우수하며 지속력이 우수한 비비크림들은 어떤 것이 있는지 살펴보았다.

슈에무라 워터 글로우 비비크림(30ml, 일본)

일본의 전설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슈에무라의 이름을 따서 창시된 슈에무라는 50년 넘게 아름다움에 대해 창조하고 연구한 브랜드 답게 슈에무라의 워터글로우 비비크림(30ml)은 피부에 잘 맞고 시간이 지날수록 화사한 피부를 만들수 있도록 도와준다.

건강한 피부 표현을 위해 모공을 커버해주는 프라이머 효과와 피무 광채 효과를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주름개선 기능 성분을 함유하여 자외선차단 기능까지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바비브라운 비비크림(30ml, 미국)

지성부터 중성피부까지 사용하기 좋은 비비크림으로 유명한 바비브라운 비비크림(30ml)은 하루종일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남녀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비비크림이다.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어서 피부를 보호해주며 사과 추출물, 오이 추출물, 쌀겨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으며 비타민 E가 함유되어 있어 유해한 활성 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또한 피부의 과도한 피지를 흡수하고 조절하여 번들거림을 막아주는데에 도움을 준다.

바비브라운 비비크림의 장점은 엑스트라 라이트, 라이트, 페어, 미디엄, 미디엄 투 다크로 총 5가지 색상이 있어 본인의 피부톤에 꼭 맞는 색상으로 피부를 자연스럽게 커버할 수 있다. 쫀쫀한 제형감과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휴대하면서 수정화장하기에 용이하다.

천사연구소 롱웨어 겟오버 비비크림(30ml, 한국)

천사연구소의 롱웨어 겟오버 비비크림은 주름개선, 미백 기능, 자외선 차단 기능의 3중 기능성 비비크림이며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유기농 천연유래성분이 함유된 99.9% 천연유래성분 비비크림이다.

‘입소문만으로 완판을 이뤄낸 비비크림‘으로 뷰티 블로거 또는 뷰티 커뮤니티 사이트 등에서 화제가 되고 있으며 미국 FDA/OTC 등록을 완료하였다. 천연비비크림이기에 트러블 피부를 가진 20, 30대 여성 뿐만 아니라 깐깐하게 성분을 따지는 임산부들 사이에서도 임산부화장품, 임산부 비비로 애용되고 있다. 한

듯 안 한 듯 가벼운 메이크업이 연출되는 우수한 커버력 때문에 메이크업이 낯선 남성들에게도 부담 없이 깨끗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도록 돕는 남자비비크림으로 남성들에게도 주목을 받고 있다. 구입은 온라인 쇼핑몰에서만 가능하며 www.1004lab.co.kr 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