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달서구맛집 ‘사나이주먹고기’ 풍부한 육즙에 반하다
상태바
대구달서구맛집 ‘사나이주먹고기’ 풍부한 육즙에 반하다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10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웰빙 바람 탓인지 돼지고기 하면 건강에 좋지 않다는 인식이 있다. 그러나 적당한 양만 섭취한다면 돼지고기는 불포화 지방산과 비타민 B 같은 영양성분이 많아 허약체질이나 성장기 청소년에게 이로운 식품이다.

여기에 혈압을 내리고 피를 맑게 한다는 명이나물을 곁들여 먹으면 기름기로 인한 좋지 않은 영향을 줄여 줄 뿐만 아니라 알싸한 맛을 더해준다.

이와 관련 대구 달서구 장기동 월성동 맛집 사나이주먹고기가 최근 사람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사나이주먹고기는 3.5센티미터의 두툼한 목살 부위를 토치로 육즙을 잡아 돌김과 젓갈에 싸먹는 이색맛집이다. 또한 젓갈은 저염식으로 짜지 않으며, 종류 또한 조개젓갈, 갈치살젓, 낙지젓갈등 고객들 취향에 따라 젓갈과 명이나물, 깻잎, 묵은지등과 함께 즐길 수 있다.

게다가 이색맛집 답게 다른 일반 고깃집과는 다르게 8곡으로 만든 혼합곡으로 즉석에서 바로 밥을 지어준다. 된장찌개와 함께 먹으면 별미라고 할 수 있다.

이밖에 매운갈비찜, 소갈비살, 누룽지, 김치말이 국수, 냉모일 등 빼놓을 수 없는 별미로 사랑 받으며 한번 맛보고자 일부러 찾아오는 이들도 매우 많다. 또한 무더운 여름을 날려버릴 이벤트로 월성동맛집 사나이주먹고기에서는 맛있는 고기를 먹고 나면 후식으로 팥빙수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사나이주먹고기 관계자는 서비스도 중요하고, 맛도 중요하지만, 그 중에 제일 중요한 것은 고기의 질이라고 설명했다. 고객들에게 질 좋은 고기를 저렴하게 제공하며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고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변하지 않는 서비스정신을 다짐했다.

두툼한 두께와 풍성한 육즙의 목살 본연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달서구 장기동맛집 사나이주먹고기를 찾아가 보는 건 어떨까?

문의: 053-636-7727 (주소: 대구광역시 달서구 본동 612-5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