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릿, ‘IoT 엔진’ 백서 다운로드 이벤트 진행
상태바
텔릿, ‘IoT 엔진’ 백서 다운로드 이벤트 진행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5.08.10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oT 엔진·포트폴리오·부가서비스 정보 담은 백서 출간…이벤트 참가자에 영화 예매권·기프티콘 제공

텔릿(대표 데릭 상)은 IoT 커넥션 솔루션 개발을 위한 자사 ‘IoT 엔진’과 제품 포트폴리오, 부가서비스에 관한 백서를 발간하고, 백서를 다운로드한 고객을 위해 영화 예매권과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백서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최근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서 다양한 산업군에 적용 가능한 IoT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광범위한 발전 가능성을 두고 다양한 규모의 기업에서 채택에 대한 고민을 거듭하고 있다. 새로운 비즈니스 경쟁 질서 속에서 텔릿은 자사 IoT 엔진을 통해 시장 진입 시간을 최소화하고 경쟁력을 개선할 수 있다고 백서를 통해 밝혔다.

텔릿은 다년간 축적된 M2M과 IoT 기술 노하우를 통해 데이터 수집, 통신, 사용의 세가지로 나누어지는 IoT 솔루션 분야를 통합해 ‘디바이스부터 앱까지(edge-to-app)’ IoT 커넥션 솔루션 개발에 대한 통합적인 접근을 촉진한다. 다시 말해 텔릿 IoT 엔진은 모듈부터 부가가치 서비스,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에 이르는 모든 지원 플랫폼을 의미한다. 이러한 조합은 고객이 한번의 디자인만으로도 다양한 기능을 추가, 변경할 수 있어 솔루션 개발 비용을 줄일 수 있고, 기술적 리스크를 최소화하여 기업의 핵심 비즈니스에 보다 집중할 수 있다는 강력한 장점을 지니고 있다.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에서 출간된 이번 백서를 통해 누구나 텔릿 IoT 솔루션에 대한 개괄적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백서는 텔릿 홈페이지 (http://www.telit.com/whitepaper/theiotengine/ko/) 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편 텔릿은 백서 발간을 기념해 자사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백서 다운로드 및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11일(화)부터 21일(금)까지 백서를 다운로드 하고 이벤트 페이지의 퀴즈 정답을 맞힌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과 아이스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텔릿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TelitWireless.Korea?ref=hl) 에서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