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솜리조트, 마지막 여름 휴가 “리솜포레스트 분양 마감 임박”
상태바
리솜리조트, 마지막 여름 휴가 “리솜포레스트 분양 마감 임박”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10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프라이버시를 중시하는 연예인, 기업인들을 비롯해 제대로 쉬고 싶어하는 CEO, 전문직 종사자들이 리솜리조트 회원권 선호도가 높아 현재 95%이상 회원 모집이 이뤄진 것으로 밝혀졌다. 현재 소수의 잔여구좌만 남아있는 상태다.

이처럼 8월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앞두고 국내 대표 힐링 휴양지로 유명한 충북 제천의 리솜리조트리솜포레스트가 특별 회원권 프로모션을 진행해 인기 상한가다.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은입회금특별가 할인, 1년 객실료 50% 할인 및 1년 동안 스파, 워터파크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며 가을에 착공이 들어갈 리솜리조트의 네 번째 프로젝트 화진포 월드리조트도회원가에이용 할 수 있다고 한다.

리솜포레스트의 회원권은 79㎡(24평형) 3,000만원 대, 178㎡(54평형)은 8,000만원 초반대로 형성돼 있으며, 100% 회원제 리조트로 철저한 회원 관리와 친환경 힐링리조트로 호평을 받고 있다.

제천의 리솜포레스트는 수백 년 동안 잘 보존돼 있는 원시림 속에 위치하고 있어 사계절 카멜레온 같이 다양한 변신으로 독특한 풍광을 자랑해 전국에서 몰려드는 휴양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휴양지로 유명하다.

인공 조경으로는 느낄 수 없는 자연 그대로의 숲 속 힐링과럭셔리한스파힐링을 호젓하게 누릴 수 있는 프라이빗힐링리조트리솜포레스트는리조트가 위치한 입지 및 건축물, 부대시설, 체험 프로그램, 먹거리 등이 기존 리조트들과는 완전히 다른 형태와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힐링 시설중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해브나인힐링스파는 국내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인피니티풀 형태로 대형 노천스파 주변을 둘러싼 숲의 전망이 일품이다. 한방 이벤트 스파 3개와 수영이 가능한 대형 노천스파를 갖췄으며,주론산 산줄기에 둘러싸여 있어 아늑하고 운치가 있다.

또한 지난 5월 새롭게 오픈한 이벤트 스파로 구성된 야외 ‘밸리스파 존’과 자연과 함께 취향대로 숯불 BBQ통에서 직접 구워 먹을 수 있는 야외 바비큐장 ‘달빛 BBQ’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리솜리조트본사분양팀 송진택 과장은 “여름휴가철을 맞아 파격적인 프로모션 실시로 회원권 분양이 급증하고 있다”면서“가격경쟁력이 뛰어나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까지 몰리면서 조기마감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체험숙박 및 투어도 가능하며 상세한 상담과 안내는 본사분양팀전화(02-3444-8002)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