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헤나·타투전문가 양성 위한 교육원 ‘티티헤나’
상태바
패션헤나·타투전문가 양성 위한 교육원 ‘티티헤나’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10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정보] 무더운 여름, 자연스레 노출이 이뤄지는 계절이다. 특히 해수욕장에 가면 패션타투 스티커나 헤나 스텐실로 시술하는 장면이 많이 눈에 띈다.

하지만 아직까지 한국사회에서는 타투에 대한 전문교육기관이 갖춰지지 않는 상태여서 타투에 전문적이고 새로운 길잡이가 절실한 상황이다. 그중 티티헤나는전통헤나의 기법적 차별성을 현대의 문신산업에 접목시켜 헤나 전문 과정을 개설, 실용적이고 창조적인 헤나의 이론 및 과정을 교육하고 있어 화제다.

교육과정 또한 현대 문신기법에 전통기법을 접목한 새로운 문신 기법을 이론화해 새로운 교육방식을 개발하고, 교육생이 창업 시 창업교육 및 마케팅 등 전반적인 창업교육을 실시하고 있고 있다. 또한 아카데미 수강생들이 교육수료 후 진로 및 창법 등도 안내, 교육 후 안정적인 ??운영을 할 수 있도록 노하우 및 안정적인 창업이론을 교육하고 있다.

수강과정은 기본베이직과정, 헤나 중급 속성과정, 헤나 활용 및 마케팅 과정으로 나누며 각 코스별로 기법 및 특성화된 특별과정으로서 실업 무에 가장 근접한 교육방법으로 진행하고 있다. 

티티헤나는 피부 진피층에 먹물을 주입하는 타투와는 달리, 천연 헤나성분의염색 약을 사용, 피부 표피층에 반영구적인 잉크를 입혀, 예술적인 도안과 창의적인 한국적 도안을 사용, 일반인들에게 거부감 없고 친근한, 헤나타투를 시술하고 있다.

티티헤나 류재종 대표는 “지금은 아이돌부터 시작해 거의 모든 연예인들이 패션헤나를 할 만큼 대중화돼 있다. 즉 타투와 헤나도 패션에 일부분이며 자신을 표현하는 방법 중에 하나가 됐다는 의미다”며 “타투와 헤나는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최고의 패션이며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패션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자신을 표현하는 최고의 방법인 헤나를 여러분께 권한다”고 전했다.

한편 티티헤나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공식 블로그(blog.naver.com/riwoo2400)를 통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