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만큼 뜨거운 광교신도시, 뛰어난 생활인프라로 ‘광교 호반베르디움 6차’ 분양활발!
상태바
폭염만큼 뜨거운 광교신도시, 뛰어난 생활인프라로 ‘광교 호반베르디움 6차’ 분양활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10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최근 저금리 등으로 내집마련 구매 심리가 높아진 가운데, 서울을 벗어나 자연환경과 가까우면서도 첨단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도심형 주거지가 인기가 많다. 특히 광교신도시가 경기도청 이전, 광교역(가칭) 분당선이 확정되어 출퇴근이 편리하기 때문에 이미 많은 실소유자들이 광교신도시로 분양 결정을 내렸다.

그 중 조경률이 무려 53%나 되어 쾌적한 환경을 자랑하는 ‘광교 호반베르디움 6차’가 자연, 교육, 교통, 생활인프라 4박자가 어느 하나 빠짐없이 뛰어나 이목을 끌고 있다.

‘광교 호반베르디움 6차’는 분양전환형 임대아파트인데, 분양전환형 임대아파트는 임대기간 내 취득세, 재산세, 종부세 등의 세금부담이 없으며, 매매예약제의 경우 확정분양가가 적용돼 분양 전환 시 시세차익을 기대 할 수도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임대기간이 끝나면 1순위로 분양전환을 받아 주변시세보다 저렴하게 분양이 가능한 분양전환형 민간임대아파트라서 투자자 및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광교 호반베르디움 6차’는 신분당선(2016년 2월 개통 예정) 광교역(가칭)이 도보 약 5분 거리에 있고 용인서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가 가까워 강남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광역버스 교통망도 잘 갖추고 있어 서울역, 강남, 판교, 사당 등 서울 내 주요지점으로의 출퇴근이 용이하다.

더불어 단지 앞에 위치한 초,중학교 및 광교 홍재도서관 등 훌륭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광교산 성죽공원, 솔내공원 덕에 보다 쾌적한 생활이 가능할 전망이다. 광교호반베르디움 6차는 웰빙타운으로 편리함은 물론 쾌적함까지 함께하고 있는데, 에듀타운, 광교역, 광교중앙역, 경기도청사가 바로 앞에 있어 편리한 주거생활을 도보로 누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탁월한 생활인프라와 믿을 수 있는 시공사를 자랑하는 광교신도시 호반베르디움 6차의 견본주택은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963-11번지에 위치해 있다. 현재 잔여세대에 한해 분양 중이며 입주는 2017년 5월 예정이다.

►문의전화: 1566-095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