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타운하우스 ‘해지개마을’서 품격 높은 전원생활 누려볼까?
상태바
제주 타운하우스 ‘해지개마을’서 품격 높은 전원생활 누려볼까?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10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제주도에 들어서는 고급형 타운하우스 ‘해지개마을’은 제주의 청정자연 속에서 품격 높은 전원생활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곳이다. 대단지 프리미엄 전원주택인 ‘해지개마을’은 제주시 조천읍 와흘리 165-12,16,17번지에 위치하며 1, 2단지 전체 60여 가구로 형성된다.

1단지는 89m²(구 27평형) A타입과 117m²(구 36평형) B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A타입은 단층형, 8가구이며 B타입은 복층형, 10가구로 이루어져 있다. 또한 각 가구마다 넓은 개별토지를 제공한다.

제주 해지개마을은 피톤치드 효과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편백나무 숲의 산책길이 단지 옆에 조성되어 있는 제주 유일의 자연형 전원주택단지로, 웰빙생활을 누릴 수 있을 뿐 아니라 고급스러운 외관과 실내 인테리어, 편리한 주거시스템까지 완벽히 제공하고 있다. 고급형 타운하우스를 지향함에 따라 주택의 외관을 최고급 제주석과 노출콘트리트 마감재를 적용하여 품격을 높였고 철근콘크리트 구조와 우수한 자재의 단열재 마감재를 사용해 더욱 튼튼하게 제대로 지어 공급한다.

27타입의 외부에는 활용도 높은 약 17평형 정도의 실외테크를 기초 콘크리트 마감으로 제공되어 평형의 일부 확장이나 실외 다용도 공간 등 입주 후 용도에 맞게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36타입은 실내확장이 가능한 외부테크를 7평형 정도 제공되므로 43평형으로 확장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1층과 2층에 활용도 높은 별도 외부 테크 역시 제공된다.

실내 인테리어 역시 27타입과 36타입 모두 고급 마감재 등을 적용하여 마감하며 제주도에서 유일하게 풀 빌트인 방식으로 시스템에어컨, 드럼세탁기, 빌트인 냉장고, LED TV 등을 제공한다.

단지 내 및 세대 보안 시스템 역시 최신의 홈 네트워크 보안시스템이 적용되어 세대별 2~4대 외부 CCTV, 실내 동작감지기 등을 설치 운용하며 외출 시 세대 방문자를 휴대폰을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고 외부침입 시 역시 휴대폰 통보와 같이 지정된 보안업체 등에 자동 통보된다. 실내 보일러, 조명, 가스 등을 외부에서 조작할 수 있는 최신의 홈 네트워크 시스템 또한 제공된다.

더불어 제주 유일의 단지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하우스(입주민전용공동센터)를 제공해 다목적 홀, 헬스장 등 입주민들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으며 마을공동체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조성되었다. 또한 편리한 교통여건도 갖추고 있다. 제주공항, 제주항에서 약 16k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으며 번영로와 남조로 1118 도로를 통하여 진입 가능하다. 제주의 유명 해변과 관광지에 근접해 있으며 제주 전 지역을 30분 이내로 접근 가능하다.

고급형 전원주택단지 ‘제주 해지개마을’은 8월말 준공 예정으로, 현재 36타입과 27타입이 분양 중에 있다. 7월 말부터 제주 현장의 해지개마을 모델하우스를 방문 관람할 수 있으며 방문 시 주택의 내,외관 및 주변 편백나무 산책길 등을 볼 수 있다.

►분양문의: 02-511-666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