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토익, 토익시험일 토익 점수 예측 이벤트로 토익 응시자 응원
상태바
해커스토익, 토익시험일 토익 점수 예측 이벤트로 토익 응시자 응원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09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커스토익(www.Hackers.co.kr)에서 ‘점수 예측 이벤트’ 등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토익 응시자들을 응원한다.

‘점수 예측 이벤트’는 토익점수 발표 후 내가 예측한 토익점수가 실제 토익점수와 100% 적중할 경우, 토익시험비 42,000원 전액을 현금으로 지원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토익시험일 당일에는 시험을 보고 난 후 자신이 예측했던 점수를 수정할 수 있어 당첨확률도 높일 수 있다. 또 이벤트 참여 시 자신의 점수가 기억나지 않는다면, 이벤트에 참여한 회차를 선택해 자신의 점수를 확인해볼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해커스토익어플에서도 참여 가능하다.

점수 예측이 어렵다면, ‘토익점수환산기’를 활용해 예측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토익점수환산기’는 매월 토익시험을가채점 해본 뒤 맞은 개수를 입력하면 예상점수로 환산해주고, 성적표에 나온 점수를 입력하면 틀린 개수로 환산해준다. 난이도를 상/중/하에 따라 예상점수를 산출하기 때문에 실제 토익점수와의 오차가 적어 토익점수를 미리 예측하기 편리하다.

예측점수와 100% 일치하지 못하더라도 오차범위가 5점일 경우에는 ‘해커스인강 토스/오픽 30% 할인권’, 10점일 경우에는 ‘해커스인강 토스/오픽 2만 원 수강권’의 혜택이 주어진다. 참여만 해도 ‘해커스인강 1만 원 수강권’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스무디킹] 스트로베리익스트림 S사이즈’와 ‘[던킨도너츠] 도너츠 2개 구매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더불어 토익시험 종료 후에는 풀서비스를 통해8월9일 토익에 대한 모든 정보를 제공한다. 시험이 끝난 후 해커스 스타강사의 음성총평을 먼저 만나볼 수 있고, 그 이후 토익시험 분석자료와 해설강의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를 통해 토익의 난이도와 응시자들 사이에서 논란이 됐던 문제의 정답, 기출 유형분석 확인이 가능하다. 또 풀서비스 페이지 내에서는토익정답 게시판과 토익자유게시판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토익정답 게시판에서는 이번 시험의 정답과 관련된 게시글들을 모아서 볼 수 있다.

한편 해커스토익은토익시험일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를 만큼 토익 응시자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이다. 토익시험 전 최종 마무리 하기에 적합한 ‘토익 적중 예상특강’을 비롯해 ▲매일 실전 LC/RC 풀기 ▲토익리딩 무료강의 ▲토익스타트리딩 무료강의 등 다양한 콘텐츠를 상시 제공한다. 해당 콘텐츠는 해커스토익 어플에서도 이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