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대게천국’ 쫄깃한 대게와 푸짐한 서비스로 유명한 속초맛집 ‘입소문’
상태바
‘속초대게천국’ 쫄깃한 대게와 푸짐한 서비스로 유명한 속초맛집 ‘입소문’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09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집정보] 휴가철을 맞이해 속초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이 많아지고 있다. 동시에 속초맛집이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인기몰이 중에 있는 ‘대게천국’에 대해 알아보았다.

해당업체는 30년 경력의 노하우로 ‘슈퍼맨이 돌아왔다’, ‘한국인의 밥상-붉은대게편’등 각종 TV프로그램에 출연한 바 있다. 다양한 이점으로 현재 방문객들 사이에서는 동명항맛집으로 저명하다.

속초대게천국은 대게 주문 시 회를 비롯하여 물회, 대게라면과 각종 20여 가지의 스키다시를 무한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 메인메뉴인 대게는 천 마리 대게 중 1%를 선정한 것으로 고급스러운 맛이 방문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해당업체를 방문한 최씨(23세)는 “속초대게맛집으로 워낙 유명해서 한 번 방문해봤다. 대게를 먹고 싶어 주문했는데 각종 스끼다시가 푸짐하게 나와 굉장히 만족스러웠다. 야외테라스에 앉아 속초풍경과 함께 분위기 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었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최근 각종 블로그 및 SNS를 통해 유명세를 타자 해당업체 관계자는 “많은 손님들이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최고급 대게를 제공하기 위해 오랜 기간 노력을 해왔고, 이러한 대게를 손님들이 맛있게 드셔주시면 뿌듯함을 느낀다. 앞으로도 더욱 질 좋고 푸짐한 대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속초대게천국은 속초시 동명동 1-57에 위치하고 있으며, 발레파킹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수월하게 주차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 및 문의전화는 대표번호(033-637-6999)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