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아 작명·개명 잘하는 곳으로 유명한 누리작명소, 좋은사주와 좋은 이름에 대하여
상태바
신생아 작명·개명 잘하는 곳으로 유명한 누리작명소, 좋은사주와 좋은 이름에 대하여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08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연일 30도를 웃도는 폭염이 계속되면서 농작물 피해와 인명사고까지 요즘 전국이 더위의 기세에 지쳐가고 있다. 뜨거운 날씨만큼 불의 기운이 강한 여름철에 태어나는 아이의 경우 계절의 특성상 뜨거운 기운이 강하기 때문에 사주의 기운을 귀하게 구성하기 위해서는 시간을 잘 타고 태어나야 한다고 누리작명소 정용현 소장은 전했다.

불의 기운이 강한 날 불의 기운이 한창인 낮 시간에 태어나게 되면 사주의 기운이 편중되어 좋은 사주를 구성할 수 없기 때문인데 사주가 좋지 못하다는 것은 선천운을 좋게 타고나지 못했다는 것으로 이는 평탄한 삶을 살아가는데 걸림돌이 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특히 여름철의 출산택일은 아이의 살아갈 미래를 위해 더욱 중요하고 신중해야 한다고 한다. 그렇기 때문에 출산시 택일을 하는 경우가 증가하고 있는데 사주를 귀하게 구성하는 택일로 선천운을 확보하고 후천운으로 작용하는 이름을 사주에 맞게 잘 지어준다면 이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것이다.

그리고 출산택일을 하지 않아 편중된 사주팔자를 타고나더라도 후천운인 이름을 통해 보완이 가능하므로 신생아작명이나 개명을 할 때, 또는 나아가 예명이나 상호, 브랜드를 작명할 때에는 믿을만한 전문가를 통하는 것이 안정적인 삶이나 사업번창에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다.

부산 남구에 위치한 누리작명소는 좋은 일을 많이 하는 ‘착한작명소’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고, 실력과 친절함으로 고객과 소통하는 ‘바른작명소’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누리작명소는 한국역술인협회에서 영향력을 인정받은 젊은 작명가 정용현 소장이 운영하는 작명원으로 특허 제41-02321103호로 등록돼 타작명소나 철학관과 차별화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에 찾는 이가 꾸준히 늘어나는 인기 작명소다.

신생아작명, 개명, 연예인 예명, 아호, 브랜드, 상호, 택일에 이르기까지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정용현 소장은 누리작명소의 인기비결에 대해 고객과 쌍방향으로 커뮤니케이션하는 작명을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상호나 브랜드네이밍 작업 시에는 업종이나 제품의 특성에 따라 달리 적용하는 작명법이 누리작명소가 대중에게 사랑 받고 유명해진 이유라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정 소장은 좋은 사주와 좋은 이름은 한 사람의 인생에서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중요한 요소이고 점점 각박해지는 현대사회에서 나의 존재감을 확보하는데 도움을 주는 빛과 같은 역할을 하기에 작명소나 철학관을 선택할 때는 신중에 신중을 기할 것을 당부했다.

정석을 고수하기에 더 믿음이 가는 누리작명소는 ‘예쁜이름’, ‘좋은이름’, ‘신생아작명’, ‘개명’, ‘연예인 예명’, ‘유명한작명소’, ‘이름잘짓는곳’, ‘작명유명한곳’, ‘작명잘하는곳’, ‘개명유명한곳’, ‘작명소추천’, ‘상호작명’, ‘브랜드네이밍 전문’, ‘택일잘하는곳’ 등의 키워드로 대중에게 알려지고 있고, 정직함을 바탕으로 하는 바른 작명법은 높은 고객만족도로 부산은 물론이고 서울을 비롯 인천, 대전 등 수도권과 경기지역을 포함해 대구, 광주, 울산, 진주, 제주에 이르기까지 전국을 아우르는 작명원으로 거듭나고 있다.

이름에 대해 제대로 된 감명을 받아보고자 할 때는 누리작명소 홈페이지(http://www.nuriname.com) 내 무료이름풀이 게시판을 이용하면 하루 5명에 한해 감명을 받을 수 있다. 차별화된 작명서비스를 제공하는 누리작명소의 각종 상담접수는 홈페이지나 전화(1600-1690, 051-626-0707)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