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순천 맛집 ‘화덕370 순천왕지점’, 가성비 최고! 고급 요리의 향연
상태바
전남 순천 맛집 ‘화덕370 순천왕지점’, 가성비 최고! 고급 요리의 향연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07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덕피자&파스타·즉석떡볶이전문점 ‘화덕370 순천왕지점’, 다양한 요리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인기

[맛집정보] 최근 다양한 고급요리를 한 매장에서 저렴하게 즐기는 방식이 인기를 끌고 있다. 뷔페와는 다른 개념이다. 전문성이 높은 고급 요리를 다양하게 먹는 것을 말한다. 이런 형식으로 운영되는 음식점은 대부분 세트메뉴를 구성해 실속 있는 가격으로 여러 가지 요리를 동시에 즐길 수 있게 하는데, 고객들은 이른 바 ‘가성비’가 뛰어나다고 느껴 큰 만족을 하게 된다. 

맛의 고장이라고 할 수 있는 전라남도 순천에서도 이런 스타일의 음식점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고급요리의 향연을 내세워 순천맛집으로 자리매김한 화덕피자&파스타·즉석떡볶이전문점 ‘화덕370 순천왕지점’이 대표적이다. 전라남도에 가면 한정식이나 활어회를 먹어야 한다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젊은 세대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화덕370 순천왕지점’에서 맛볼 수 있는 메뉴는 화덕피자, 즉석떡볶이, 파스타, 퓨전짬뽕, 수제 돈까스, 김치볶음밥, 새우볶음밥 등 매우 다양하다. 중요한 것은 각 요리의 전문성을 극대화해 맛과 품질이 매우 뛰어나다는 것이다. 고급 요리를 선보이는 퓨전 레스토랑이라고 생각을 하면 된다. 최상의 식재료를 사용하고,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특화된 레시피로 맛을 내기 때문에 모든 요리 하나하나에서 정성을 느낄 수 있다. 

화덕피자와 즉석떡볶이, 파스타, 퓨전짬뽕이 고객들에게 찬사를 받고 있다. 화덕피자는 99% 자연산 치즈를 사용하고, 고온의 화덕에서 구워진다. 기름기가 쏙 빠져 담백하면서도, 담백하고 고소한 치즈의 풍미가 느껴진다는 게 특징이다. 씬도우를 사용해 가볍게 먹을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비타민 누꼴라 피자, 웰빙 견과류 피자, 스위트갈릭 피자, 고르곤졸라 피자, 시카고피자 등이 있는데, 특히 시카고피자가 99% 자연산 치즈가 듬뿍 들어가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즉석떡볶이는 매운 맛 정도를 선택할 수 있고, 치즈와 떡, 어묵, 라면 등 토핑을 추가해 입맛대로 즐길 수 있다.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특제 소스로 맛을 내기 때문에 강한 중독성을 준다. 몽땅 치즈 즉석떡볶이, 크림떡볶이는 여성들이 특히 좋아한다. 파스타와 퓨전짬뽕의 공통된 특징은 쫄깃한 면발을 자랑한다는 것이다. 또한 좋은 식재료를 사용해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 전문 음식점의 메뉴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다. 

이렇게퀄리티 높은 다양한 요리들을 세트메뉴로 실속 있는 가격에 즐길 수 있다는 게 인기비결이다. 듣보 즉석떡볶이세트, 으리세트, 넘사벽세트, 열폭세트, 멘붕세트, 옥희 파스타심쿵! 짬뽕세트 등 세트메뉴가 다양해서 인원수 또는 입맛에 따라 주문을 하면 된다. 

전남순천맛집 ‘화덕370 순천왕지점’의 관계자는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깔끔하고 세련된 매장에서 고급 요리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에 고객들이 큰 만족을 느낀다”고 말하면서,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부터 모임장소, 가족 외식 공간 등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순천 드라마세트장, 순천만정원 인근에 위치한 맛집이라서, 관광 후 방문하는 고객들도 많다. 모든 고객들에게 더욱 큰 만족을 제공할 수 있도록 맛과 품질, 서비스에 신경을 쓰고 있다”고 전했다. 

화덕피자&파스타∙즉석떡볶이전문점 ‘화덕370 순천왕지점’은 전라남도 순천시 조례동 1830-1번지(구 도우하우스)에 위치해 있다. 예약 및 문의는 전화(061-727-3396)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