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오티콘보청기 여름맞이 ‘보청기 할인’·‘한단계 UP서비스’ 진행
상태바
덴마크 오티콘보청기 여름맞이 ‘보청기 할인’·‘한단계 UP서비스’ 진행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07 0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KBS 100년의 기업 다큐에 방영된 112년 전통의 명품 덴마크보청기, 오티콘보청기 인천, 안산센터에서는 여름을 맞이하여 보청기에 땀과 습기로 얼룩져 보청기 점검 및 청소가 필요할 때, 무상 점검과 더불어 방문하는 고객에게 일반습기제거기를 지난 7월부터 무상 지급하고 있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덴마크 오티콘보청기는 기본적으로 내구성이 매우 높기 때문에 고장률이 아주 낮은 편입니다. 또한, 보청기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음질, 음색, 가격 그리고 우수한 내구성을 검토해야 합니다. 오티콘보청기는 울림 없이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편안한 음질에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하기 때문에 보청기 만족도가 높고, 수명이 깁니다. 보청기는 피팅이 매우 중요한데 성능이 좋은 보청기를 선택하면 더욱더 정밀한 피팅이 가능합니다”라고 설명했다.

아무리 내구성이 뛰어난 보청기라도 5~8년 정도 사용하면 보청기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다. 2012년, 2014년 전국우수대리점인 오티콘보청기 인천, 안산센터에서는 오티콘보청기 뿐만 아니라 타사 미국보청기, 독일보청기 등 기존 보청기를 새로운 덴마크 오티콘보청기로 바꿀 시 최대한 보상을 적용하여 착한 가격에 성능이 우수한 보청기를 구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보청기 수명을 늘리기 위해서는 첫째, 무조건 우수한 내구성의 보청기 선택이 중요하고, 되도록 무상보증기간이 긴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둘째, 습기 노출을 최대한 방지하는 것이 중요하고, 특히 여름철 고온 다습한 환경에서는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또한, 중이염이 있다면 꼭 중이염 치료를 병행하여야 좋다.

오티콘보청기는 노인성난청, 소음성난청, 전음성난청, 유아, 소아난청 등 다양한 난청에도 최적의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평소 제습제로 꾸준히 관리하는 경우라도, 전문가를 통한 정기 청소 및 점검을 3개월 단위로 받아보는 것이 좋다. 보청기의 습기 노출 여부는 물론 각종 문제 여부를 전문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 보청기 수명 연장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여름철 바다나 계곡에서 물놀이를 자주 하게 되는데, 이 경우에는 반드시 보청기를 빼고 깨끗한 천으로 닦아 습기가 스며드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실수로 물에 빠뜨렸다면, 재빨리 마른 헝겊으로 닦아 배터리를 제거하고, 가까운 보청기 센터를 방문하여 점검을 받기를 권장한다. 중이염이 있거나 자녀의 귀속에 물이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려면 수영용 이어몰드를 사용하는 것 또한 방법이다.

한편 습기에 걱정 없이 보청기를 사용하고 싶다면 습기에 강한 내구성을 지닌 덴마크 오티콘보청기 알타프로[Alta pro], 네라프로[Nera pro], 네라[Nera], 리아프로[Ria pro], 리아[Ria] 등은 표면에 나노코팅 처리를 하여 귀지나 습기에 강하다. 또한 오티콘 오픈형보청기, 일반귀걸이 보청기는 국제표준전기위원회(IEC)의 방수 방진 등급인 ‘IP57’ 수준의 내구성을 유지하고 있다.

덴마크 오티콘보청기 인천 안산센터에서는 독일, 미국 등 다양한 보청기에 대한 점검서비스로 고객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오티콘보청기 신제품을 구입하거나 노후 보청기의 교체를 원할 경우, 특별보상판매와 더불어 양이 구입시 한 단계 위로 보청기 UP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안산, 시흥, 시화, 화성, 군포, 안양 지역은 오티콘보청기 안산시화 센터(031-482-4801), 인천 부평, 주안, 구월, 연수, 송도, 논현, 서구, 김포, 강화, 부천 등 인천 지역은 인천부평센터(032-502-4801), 인천주안센터(032-875-4801)에서 친절한 서비스와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