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곧 다인 로얄팰리스, 안정적 수익률 아파텔에 투자자 몰려 ‘물량부족 현상 극심’
상태바
배곧 다인 로얄팰리스, 안정적 수익률 아파텔에 투자자 몰려 ‘물량부족 현상 극심’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07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경기도 시흥에 조성되는 배곧신도시가 서울대학교 프리미엄으로 인기 상한가다. 천혜의 자연 환경에 둘러싸여 있으면서도 서울 접근성이 뛰어난데다, 서울대 국제캠퍼스 유치를 통한 교육환경까지 획기적으로 좋아지면서 내집 마련에 나서는 이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최근 경기도와 서울대가 배곧교육국제화특구 지정 등의 업무협약을 체결함에 따라 배곧신도시에 서울대 시흥캠퍼스 및 서울대 사범대 부속 초·중·고교 조성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여기에 서울대 위탁운영 어린이집 및 유치원과 서울대병원도 들어서 ‘서울대 신도시’로 주목 받고 있다.

서울대 시흥캠퍼스 유치 기대효과는 시흥시의 이미지 개선과 산학협력으로 인한 기업가치 상승, 서울대와 함께하는 영재교육원, 평생교육원 등 교육문화 수준 향상이 기대되며, 서울대 시흥캠퍼스 유치를 통해 국가산단 대비 소득창출 2.2배(세대당 년 360만원), 고용창출 2.5배(5천280명)의 높은 경제적 효과도 기대된다.

배곧신도시는 경기도 서해안에 연접한 약 490만㎡(149만평)으로 여의도 면적의 1.5배나 되는 넓은 부지를 자랑한다. 인천 송도신도시 맞은 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천국제공항 20분, KTX 광명역 20분, 서울 강남 40분, 서울대 관악캠퍼스까지 30분이면 갈 수 있는 교통 요충지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사상 초유의 저금리시대를 맞아 시중자금이 희소성 높은 수익형 부동산에 몰리면서 배곧신도시 인근 아파텔이알짜배기 투자처로 떠올랐다”고 분석했다.

이런 가운데 배곧신도시의 중심 상업지구에 들어서는 배곧 최초의 아파텔 ‘다인 로얄팰리스’가 서울대 프리미엄을 안은 아파텔로 인기몰이 중이다. 오피스텔보다 넓고 아파트와 비슷한 내부구조를 갖춘 주거용 오피스텔로서 수도권 최저수준의 분양가를 내세워 인기가 뜨겁다.

생활편의와 미래가치도 뛰어나다. 인근에 배곧 중앙공원(23만2,599m²), 한울 수변공원이 조성되며, 신세계 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이 내년 하반기 준공될 예정이다. 또한 로얄팰리스가 들어서는 입지는 4호선과 수인선이 환승되는 오이도역이 가깝다.

거기다 서울대 국제캠퍼스(2018년 개교),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2016년 개점 예정), 일산 라페스타 형태의 복합쇼핑몰, 도시지원 연구 R&D단지 등 글로벌 교육·의료 산학 클러스터가 조성돼 배곧의 개발호재와 풍부한 수요를 모두 흡수할 수 있는 최적의 위치로 꼽힌다.

로얄팰리스는 배곧 신도시 랜드마크아파텔로서 특화된 단지 설계가 돋보인다. 전용면적 42~45㎡(안목치수적용)의 2룸 + 거실 형태의 평면과 지역 최초 지역 냉난방 시스템 적용으로 관리비를 25%이상 절감 가능하다.

층간소음을 대폭 줄일 수 있는 소닉스 시스템 시공 및 LG하우시스 불연재 시공으로 화재걱정까지 대폭 줄였고 전세대 LED조명 시설로 전기료까지 절감할 수 있게 설계에 반영했다.

특히로얄팰리스 상가도 분양중이다. 로얄팰리스 스퀘어스트리트 몰은 서울대학교 국제캠퍼스 재학생들이 주목하는 제2의 대학가 상권으로 배곧신도시 56,000명이 다니는 길목에 위치하여 높은 집객력을 갖췄다.

또한 요즘 인기가 높은 스트리트 몰에 넓은 광장을 갖추고 있어 지역의 랜드마크 상가로 부상할 것으로 보인다. 가장 큰 장점은 바로 높은 층고이다. 5.5m 이상의 복층상가로 구성되어 1개 점포에서 2배의 수익창출이 가능해 벌써부터 투자자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거기에 동급 최고의 전용률을 갖춰 전용면적대비 최저의 분양가를 자랑한다.

분양 관계자들은 “서울대 프리미엄을 품은 배곧신도시에 각종 개발호재가 줄을 이으면서 일대 부동산 시장이 후끈 달아올랐다”면서“초저금리 시대에 뛰어난 입지, 풍부한 배후수요를 확보해 안정적인 투자 수익률이 예상돼 물량 부족현상마저 나타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모델하우스는 영등포동3가 6-7번지(영등포역 3번출구)에 위치하였으며, 방문 전 사전예약을 하면 빠르고 자세한 상담을 지원한다.

문의 1644-666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