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Z170 시리즈 마더보드 출시
상태바
에이수스, Z170 시리즈 마더보드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8.06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웨이 옵티마이제이션·에이수스 프로 클럭 기술로 성능 향상

에이수스는(ASUS)는 6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용으로 Z170시리즈 마더보드를 선보였다.

에이수스의 Z170시리즈 제품들에는 에이수스의 시스템 최적화 기술인 5웨이 옵티마이제이션이 탑재돼 한 번의 클릭으로 다양한 시스템 지수를 최적화시키고 사용자가 실시간으로 시스템의 상태를 모니터링 할 수 있다. 이에 더해 DDR4 메모리의 전압을 안정적으로 유지시켜 줄 수 있는 2세대 에이수스 T토폴로지 기술이 추가돼 메모리 클럭을 3,733MHz이상으로 오버클러킹, DDR4 메모리의 성능을 극대화할 수 있다.

한편 에이수스는 Z170 시리즈 중 일부 제품에 한해서는 DDR3/3L을 동시 지원함으로써 더 높은 호환성과 유연한 사용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며, 모든 마더보드 제품에 최대 100W USB충전을 가능케 하는 프론트 UPD(USB Power Delivery) 패널도 탑재시켰다.

에이수스는 “마더보드 비즈니스를 시작한 이래, 전 세계에서 5억장 이상의 제품을 선적한 세계 1위 브랜드로써 에이수스는 언제나 획기적이고 사용하기 간편하며 안정적이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시장에 선보여야 한다는 책임감을 가지고 있다”며 “금번 Z170 시리즈 마더보드 라인업은 최고의 성능과 사용 경험을 소비자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