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릭스 쉐어파일, 기업용 파일 공유 부문 리더 선정
상태바
시트릭스 쉐어파일, 기업용 파일 공유 부문 리더 선정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8.05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트너 평가에서 2년 연속 리더 … 모바일 기기에서 엔터프라이즈급 서비스 제공

시트릭스(www.citrix.com)는 쉐어파일(ShareFile)이 가트너(Gartner) ‘기업용 파일 동기화 및 공유 솔루션(EFSS)’ 부문 매직 쿼드런트(Magic Quadrant) 리더에 선정됐다고 전했다. 시트릭스는 가트너 EFSS 매직 쿼드런트에서 2년 연속 리더로 선정됐다.

쉐어파일은 사용자의 이동성 및 협업 요구사항과 기업들의 데이터 보안 요건을 충족시키는 EFSS 솔루션이다. 모든 기업 및 개인 모바일 기기에서 엔터프라이즈급 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하며, 사용자들은 모든 기기에서 안전하게 파일 액세스, 동기화, 공유할 수 있다. 기업 내외부의 사람들과 자유로운 공유가 가능하기 때문에 협업이 수월하며 생산성이 강화된다. 오프라인 액세스 기능도 제공해 네트워크 접속이 원활하지 않은 환경에서도 생산성을 유지할 수 있게 한다.

가트너에 따르면 ‘리더’는 급변하는 시장에서도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제품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리더는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에 집중적으로 투자하며 탄탄한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다. 이들은 규모와 성숙도를 통해 변화하는 시장 조건 속에서도 성장하며 일반적으로 시장의 요구에 광범위하게 대응함으로써 다양한 고객들을 지원한다.

제스 립슨(Jesse Lipson) 시트릭스 워크스페이스 및 워크플로우 클라우드 부사장은 “통합 사용자 경험을 모든 앱에서 제공하기 위한 시트릭스의 지속적인 혁신 노력이 매직 쿼드런드 리더 선정을 통해 증명된 것 같다”며 “시트릭스는 쉐어파일 워크스페이스를 통해 고객에게 제공하는 경험을 계속해서 강화해 어디에서든 보다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들을 연구해 나갈 예정으로, 특히 파일의 내용을 기반으로 문서 공유를 제한하는 접근 방식으로 안전한 협업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