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임베디드 보안 솔루션 ‘옵티가 트러스트 E’ 출시
상태바
인피니언, 임베디드 보안 솔루션 ‘옵티가 트러스트 E’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8.04 0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본 설비 기밀·IP 도용 방지

인피니언테크놀로지스코리아(대표 이승수)는 산업 자동화, 의료 장비, 전자 부품 등 자본 설비에 대한 제품 기밀과 IP 도용 방지를 위한 임베디드 보안 솔루션을 ‘옵티가 트러스트 E(OPTIGA Trust E)’를 출시했다. 옵티가 트러스트 E는 제조업체의 IP를 공격, 분석, 복제, 위조로부터 보호하는 솔루션이다.

OECD에 따르면 위조와 해적 행위로 발생되는 손해가 연간 최대 6380억달러에 달한다. 옵티가 트러스트 E는 인증을 통해 소프트웨어 코드와 제품 데이터를 안전하게 저장함으로써 네트워크와 서플라이 체인 관리를 향상시킨다. 옵티가 트러스트 E가 제공하는 스마트 보안 기능을 사용하면 부품의 출처를 추적할 수 있어 검증되지 않은 서비스나 모조 부품 사용으로 인한 손해 또는 품질 보증 요구를 방지할 수 있으며, ECC 암호화(elliptic curve cryptography)를 기반으로 사전에 프로그램 된 첨단 보안 컨트롤러를 내장하여 전반적인 시스템 보안을 향상시킨다.

옵티가 트러스트 E는 키, 인증서 관리 기능과 운영 소프트웨어를 포함하며, 포괄적인 시스템 통합 지원을 제공한다. 표준 I2C 인터페이스와 소형 USON-10 풋프린트, -40°C~+85°C의 확장 온도 범위로 다양한 유형의 임베디드 프로젝트로 통합이 가능하다.또 새로운 USB 타입C 표준의 제품 인증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