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맛집 수준 높은 문화공연 열리는 한류 일번지 ‘아이해브어드림’
상태바
강남역맛집 수준 높은 문화공연 열리는 한류 일번지 ‘아이해브어드림’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03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집정보] 강남역 상권은 우리나라 한류를 이끄는 상권이다. 이태원과 삼청동 그리고 가로수길과 함께 대형 상권으로 다양한 업종들이 치열하게 경쟁을 벌이고 있는 곳이다.

새로운 유행이 늘 만들어지는 곳으로 그 변화는 많은 카페, 식당, 와인바, 술집 같은 요식업은 자리를 보존하기가 쉽지 않다. 이런 전쟁터 같은 곳에서 몇 년을 버틴 집들은 진정한 강남역 맛집으로 인정을 받으며 다양한 방송프로그램에 소개되기도 한다.

‘아이해브어드림(I HAVE A DREAM)’은 8년간이나 강남역 맛집 베스트10에 손꼽히는 집으로 낭만적인 소개팅장소로 유명하다. 국내에 흔하지 않은 공연과 레스토랑이 혼합된 공간으로 강남에서 공연레스토랑은 이곳이 유일하다. 

최근 신축 건물로 이전하면서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다. 공연장, 레스토랑, 술집이 한 공간에 모두 모여 있던 걸 조용하고 분위기 있는 식사하며 담소 나눌 수 있는 레스토랑 공간과 와인바 같은 술집의 공간으로 분리시켰다. 한 공간에 두 컨셉이 공존하는 특이한 분위기를 기획했다. 문 하나를 사이에 두고 분위기를 다르게 연출해 낸 것이다.

이렇게 분리된 공간은 고객들의 선택의 폭과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상황과 기분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조용한 분위기의 식사를 즐기고 싶어 하는 이들에게도, 수준 높은 공연을 감상하며 달콤한 데이트를 하고 싶어 하는 연인들에게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명소다. 

주말에 라이브 재즈공연과 마술공연이 열리는 특별한 매장컨셉을 구상한 주인공은 동국대 연극영화과출신의 미남 사장이다. 그만의 낭만감성이 매장에 잘 반영되어진 결과물이다. 아이해브어드림은 연인들에게만 인기가 있는 곳이 아니다.

평일 저녁 은은한 재즈음악을 들으며 기네스 한잔 가볍게 마시며 편안한 재즈 바 분위기를 즐길 수 있어 직장인들에게도 강남역 맛집으로 인기가 좋다. 주류를 찾는 손님들을 위한 프리미엄소주, 전통주, 위스키, 와인 등의 다양한 주류를 구비하고 있고 레스토랑 벽면을 와인셀러로 구성해 1,000여병의 와인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 이색적이면서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강남역 데이트코스로 많은 커플들이 열광하는 이유는 로맨틱한 분위기와 커플성공률을 높여주는 달콤한 음식이 한 몫을 하고 있다. 그중 신선로 파스타나 딸기피자 같은 메뉴는 강남지역의 유행을 선도하는 음식으로 유명하다, 

성공적인 레스토랑 운영으로 KBS2 "아침" 에 차별화된 소상공인 CEO로 소개되기도 하였고, 뉴스메이커 7월호를 비롯해 국내의 유명 맛집 프로그램인 테이스티로드, 식신로드, 찾아라 맛있는 TV 등 수 많은 방송에 소개되기도 했다. 방송이 해외에도 방영되면서 해외관광객들도 많이 찾는 글로벌명소가 되어 강남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일본 서울관광 사이트에서 빙수부분 1위로 소개된 와인빙수로 해외 관광객들 사이에서도 유명한 이곳은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길 7에 위치하며 문의는 전화(02-3453-7697)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