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집 프랜차이즈 '육장갈비', 믿고 창업하세요”
상태바
“고기집 프랜차이즈 '육장갈비', 믿고 창업하세요”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03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랜차이즈 숯불구이 서서갈비전문점 ‘육장갈비’, 부산·대구경북 지사 모집

[창업정보] 불황에 창업을 고려 중인 예비창업자들은 믿고 시작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브랜드에 주목을 한다. 개인창업에 비해 안정성이 높기 때문이다. 특히 수익성이 확실한 브랜드로 시작하려는 움직임이 크다. 하지만 창업에 대한 경험 및 정보가 부족한 초보자들은 브랜드의 수익성을 확인하기 쉽지 않다. 프랜차이즈 본사가 내세우는 표면적인 수익표에 현혹되기 쉽다. 

전문가들은 현재 운영되고 있는 가맹점들의 실제 매출을 확인해야 한다고 조언하고 있다. 창업을 희망하는 브랜드의 가맹점들을 방문해 현장 분위기를 파악하는 것이 좋다. 테이블 회전율을 통해 대략적인 수익을 확인할 수 있는데다 매장운영이 얼마나 안정적인지도 볼 수 있다. 따라서 개인적으로 가맹점을 방문해야 한다고 추천했다. 

프랜차이즈 숯불구이 서서갈비전문점 ‘육장갈비’는 현재 운영되고 있는 매장들이 높은 수익을 올리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지역 내 인기맛집으로 입소문이 날 정도다. 이러한 부분은 ‘육장갈비’의 성공경쟁력을 입증하는 동시에, 예비창업자들에게는 성공에 대한 기대감을 주기에 충분하다. 

그렇다면 높은 수익성의 근본적인 이유는 무엇일까? ‘육장갈비’는 천편일률적인 고깃집 메뉴에서 벗어나 유래가 깊은 서서갈비를 특유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브랜드 대표 메뉴로 내세웠다. 이러한 부분은 개성 강한 요즘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충성고객을 확보하는 힘이 된다. 

이러한 대표메뉴를 바탕으로 다양한 메뉴라인을 구성하고, 신선한 고기만을 사용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는 것도 성공포인트다. 돼지갈비에서 한우까지 메뉴군을 다양화하고,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 다양한 연령층의 취향을 만족시키고 있다. 참고로 실속 있는 가격으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도 고객들이 좋아하는 부분이다. 

가맹점의 수익률이 높은 또 하나의 이유는 본사의 체계적인 지원 및 관리시스템에 있다. ‘육장갈비’의 본사는10여 년 이상의 프랜차이즈 운영과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문화된 지원시스템을 구축했다. 상권분석에서부터 매장 오픈 후 관리까지 각 분야 전문가들이 현장에서 발로 뛰기 때문에 성공확률이 매우 높다. 

고깃집창업 브랜드 ‘육장갈비’ 관계자는 “요즘과 같이 경쟁이 치열하고, 경기가 좋지 않을 때도 ‘육장갈비’ 가맹점이 높은 매출을 올리고 있다는 것은 성공포인트가 확실하다는 것을 증명한다”며 “경험이 없는 초보자도 안정적이고,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본사에서 다양한 인프라를 통해 지원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육장갈비’ 본사에서는 부산지사와 대구경북지사를 모집하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610galbi.com)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