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담 없는 비용으로 비만 해결, 강남삼성라마르의원 ‘룩팻’
상태바
부담 없는 비용으로 비만 해결, 강남삼성라마르의원 ‘룩팻’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8.01 0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지방흡입은 부분 비만의 해결에 있어서는 그 어떤 방법도 대신할 수 없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라는 말이 있다. 몸 안에 축적된 지방을 빼는 방법으로는 운동, 식이조절 등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정말 이런 노력으로도 잘 빠지지 않는 애매하고 아쉬운 부위는 지방 세포 자체를 없애는 지방흡입수술을 통해 없애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러한 지방흡입수술에는 한 가지 단점이 있는데, 수술을 비롯해 수술 후 충분한 사후 관리를 위한 휴식 기간이 꼭 필요하다는 것이다. 짧아도 한 달 이상 쉬어야 하는 지방흡입수술은 시간적 여유가 부족한 사람들이 선택하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다.

강남삼성라마르의원에서 선보이는 ‘룩팻(LookFat)’이라는 시술은 이러한 지방흡입수술의 불편함을 최소로 줄이고 효과는 바로 볼 수 있는 시술이다.

‘룩팻(Look Fat)’이라는 이름 그대로 시술 후 흡입한 지방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국소마취로도 시술이 가능해 수면마취에 대한 부담이 없고 시술 후 바로 외출을 한다든지 일상 생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한 번에 50cc의 지방을 제거할 수 있는 룩팻의 시술 비용은 20만원 안팎으로, 기존에 알려진 비만 시술인 HPL, 아디포 등과 비교했을 때 비용의 차이는 거의 없지만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점에서 비용 대비 뛰어난 방법이라고 볼 수 있다.

강남삼성라마르의원의 오일영 원장은 “룩팻은 간단하면서도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고, 보톡스나 필러 같은 쁘띠 시술처럼 부담 없는 저렴한 비용이 큰 장점입니다.”라고 설명하며 “이에 부분 비만으로 고민하는 많은 분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