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구 흑석동에 레고방 ‘플레고’ 인기
상태바
동작구 흑석동에 레고방 ‘플레고’ 인기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7.31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아이들과 함께 이색적으로 놀며 배움까지 있는 공간을 찾고 있는 부모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동작구 흑석동 레고방/레고카페 ‘플레고’(문의 02-826-9116, 010-8991-6397)가 있다.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레고,건프라등 취미활동을 할 수 있어서도 각광받고 있는데, 아이들과 더불어 부모님, 젊은 청년들에게까지 인기다.

아이에서 어른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놀이터로 알려져 있는 동작구 흑석동 블럭방 플레고에는 다양한 종류(600여종)의 레고를 보유하고 있다.

넓은 면적으로 편안하게 레고를 할 수 있는 이곳은 헬리케리어, 모듈러, 오페라하우스, 타워브릿지, 스타워즈 UCS(Ultimate Collector's Series, 레고 최상위 모델) 등 다양한 고가의 레고들과 최신 레고신제품을 많이 보유하고 있으며 3일 보관 서비스를 이용하여 하루뿐만 아니라 수일에 걸쳐 대형 레고들을 마음껏 만들 수 있다.

레고의 효과로는 창의적 사고와 두뇌 발달, 의사소통 능력, 새로운 지식 습득 능력, 문제해결력, 협동능력, 능동적 학습, 스토리텔링 등이 있는데, 단순히 놀이를 넘어 교육이 되어 아이들에게는 놀면서 하는 학습 효과를 준다. 특히 여자들에게 가장 부족하다고 여겨지는 공간지각능력 발달에 좋다.

부모님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블럭방 플레고 는 부모님의 입장료는 따로 받지 않는다. 아이들과 함께 온 부모님도 같이 레고 플레이를 할 수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오는 고객도 많다. 아이들 뿐만 아니라 성인들의 새로운 취미로도 거론되는 레고 조립은 두터운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동작구 흑석동 레고방 플레고의 김경훈 대표는 "넓은 매장에 다양한 레고를 보유한 만큼 매장청결 및 세세한 부분에도 신경 쓰며 주3회 피톤치드 살포, 집기류 살균소독 등 항상 청결에 신경 쓰고 있다"고 밝혔다.

레고방, 블럭방 플레고에는 블럭방창업, 블럭방프렌차이즈 등의 창업상담 제안이 많이 들어오고 있다. 흑석동 레고방 플레고의 김 대표는 앞으로도 동작구 흑석동 레고방의 명성답게 지속적인 레고신제품 구비와 매장 청결에 각별히 신경 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플레고는 서울시 동작구 흑석동 336 한강푸르지오 에 위치하고 있으며, 성인모임 및 이색 데이트 코스 로도 알려져 있고 넓은 주차장도 보유하고 있다.

영업시간은 주중 13시~22시, 주말,공휴일,방학기간중 10시~22시까지 이며, 이용요금은 시간당 6,000원 이다. 성인이나 학부모님에 한해 반값 할인행사, 학생 비즈무료, 피규어 증정 행사도 진행 중이다.

동작구 흑석동 레고샵 플레고에 대해 더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다면 인터넷에 블럭방,레고카페,키즈카페,레고방,창업,프렌차이즈,레고방창업 등으로 검색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