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비키니 주사로 건강미 넘치는 몸매 완성
상태바
올 여름 비키니 주사로 건강미 넘치는 몸매 완성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7.31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본격적으로 여름 휴가 시즌이 시작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여름휴가 준비에 들떠있다. 특히 여성들은 휴양지에서 입을 비키니와 예쁜 옷들을 쇼핑하기 바쁘다. 하지만 비키니를 보면서도 선뜻 구매하지 못하는 이유는 몸 구석구석에 자리잡은 지방과 불필요하게 드러나있는 근육들 때문이다.

이렇게 불필요한 군살 제거와 매끈한 몸매를 위해 지방흡입이나 다른 수술방법을 고려하기도 한다. 그렇지만 대부분의 여성들이 다소 부담스러운 비용과 긴 회복기간을 감당하기가 만만치 않아서 생각에만 그치고 만다.

그렇다면 수술 없이도 휴양지에서 매끈한 몸매를 과시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 걸까? 그 해답을 청주미하이의원 김성윤 원장이 제시한다.

김성윤 원장은 요즘 여성들에게 가장 핫 한 시술은 비키니 주사라고 말한다. 김 원장은 “비키니 주사란 강력한 황산화를 통해 피부 미용과 피로회복을 촉진시키고, 지방분해를 가속화하여 전신의 체중을 감소시켜주는 프로그램”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고용량의 비타민C가 첨가되어 면역력을 증가시킬 뿐 아니라 알러지를 개선하는 데에 효과가 있으며, 임상시험을 통해 효과가 입증이 되었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다는 평가다.

비키니 주사 시술은 1주일 간격으로 4번씩 시술을 받게 되는데, 정맥주사를 통해 투여가 되기 때문에 30분 정도 가만히 누워있으면 시술은 끝난다. 이런 이유로 시간적 여유가 없는 바쁜 직장인들도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시술을 받은 후 바로 회사로 복귀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김성윤 원장은 이어 “이처럼 비키니 주사는 가만히 누워서 정맥 주사를 투여 받으면 체중 감소뿐 만 아니라 피부 미용, 피로회복을 촉진시켜준다”며 “여성들에게는 어떠한 몸매관리 프로그램보다 솔깃할 시술이 아닌가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청주미하이의원에서는 비키니 주사뿐 만 아니라 풍부한 비만 관리 경험을 바탕으로 1:1 맞춤 시술로 펀치웨이브, 클라투, HPL지방융해술, 네메시스고주파 등 다양한 몸매 관리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