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나코리아 김인성 신임 지사장 선임
상태바
시에나코리아 김인성 신임 지사장 선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7.29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에나코리아는 국내 비즈니스 강화를 위해 김인성 신임 지사장 임명을 발표했다.

김인성 지사장은 통신사업자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영업 총괄, 클라우드 컴퓨팅 사업 및 혁신 프로젝트 개발 관리 등 업계 전반에서 폭넓은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시에나코리아의 전반적인 영업 전략과 운영을 책임지게 된다.

앤서니 맥라클란 시에나 아시아태평양 총괄 사장은 “아시아에서 가장 중요한 시장 중 하나인 한국은 통신 인프라 산업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4G+ 및 5G 서비스로 빠르게 전환되고 있다”며 “웹스케일 세상에서 비즈니스와 고객은 지능성과 민첩성이 탁월한 소프트웨어 주도형의 고용량 네트워크를 필요로 하며, 이러한 네트워크를 통해 최적의 고속 통신 솔루션을 효율적으로 도입할 수 있다. 시에나는 한국 시장에서 김인성 지사장의 리더십에 큰 기대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 지사장은 통신사업자, 기업, 교육 및 연구 기관과의 비지니스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게 된다. 이를 위해 핵심 인프라 분야에서 선도하고 있는 시에나의 네트워킹 및 소프트웨어 기술과 모바일 백홀, 캐리어 이더넷 기술을 통해 국내에서 뛰어난 사용자 경험을 전달하고 고객의 잠재력을 실제 역량으로 변환하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김 지사장은 글로벌 IT 기업과 네트워킹 기업에서 영업 및 비즈니스 개발 업무를 책임지는 중역을 역임했으며, 미국 매사추세츠에 있는 디지털 이큅먼트 코퍼레이션(DEC)과 실리콘 밸리의 NEC 반도체 R/D 센터에서 16년 동안 연구 및 개발 팀의 기술자로 근무한 경력을 갖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