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톡스 지방흡입 룩팻, 간편한 쁘띠 지방흡입이 대세!
상태바
보톡스 지방흡입 룩팻, 간편한 쁘띠 지방흡입이 대세!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7.29 0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보톡스, 필러, 녹는실리프팅 등 간단한 쁘띠성형이 대세가 된지는 오래다. 누구나 코필러, 사각턱보톡스, 주름보톡스, 레이저제모와 같은 간단한 미용시술은 한두 번은 해봤거나, 주기적으로 꾸준히 쁘띠성형을 하는 사람들도 많다.

이처럼 지방흡입 수술도 수술의 특성상 회복기가 상당 기간 필요하여 미리 스케줄을 조절하거나 수술에 대한 부담감으로 미니지방흡입과 같은 수술을 하기도 하는데 이 또한 회복기간이 필요하고 수면마취를 해야 하는 것도 마찬가지다. 또한 미니지방흡입은 비용 대비 효과가 적어 나중에 전적으로 복부지방흡입, 허벅지지방흡입을 다시 하는 경우도 많다.

최근에는 다이어트와 자기 몸매관리로 날씬한 사람들이 많은데 부분적인 군살을 빼기 위해 HPL, 카복시, 지방분해주사와 같은 비만 시술을 많이 받는다. 하지만 효과가 크지 않고 지방을 배출하는 시술이 아니므로 다시 조금만 방심하면 요요가 오는 경우가 많아 다시 원점으로 돌아가는 경우가 흔하다.

지방흡입으로 잘 알려진 강남삼성라마르의 지방성형센터에서는 하루전신지방흡입, 전신워크대용량지방흡입, 퀵바비라인지방흡입에 이어 룩팻이라는 시술을 선보였다.

룩팻(Look Fat)은 말 그대로 간단하게 시술을 하는데 지방을 밖으로 꺼내 보여주는 시술로, 지방을 제거함으로써 요요가 오지 않고 바로 뺀 만큼의 효과를 그 즉시 볼 수가 있다. 룩팻만을 위해 고안된 장비로 시술을 하는데 시술 시간은 10~15분 정도로 짧고, 국소마취로도 시술이 가능해 수면마취에 대한 부담이 없고 시술 후 바로 외출을 한다든지 일상생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룩팻 시술은 한번에 50cc의 지방을 제거하는데 시술 비용이 20만원 초반으로 기존 HPL과 비교해 시술 비용에서 차이가 거의 없으면서 효과는 훨씬 크기 때문에 비용 대비 뛰어난 비만 시술이라고 할 수 있다.

강남삼성라마르의 하창욱 원장은 “룩팻은 다양하게 적용을 할 수 있다. 복부지방흡입으로는 아랫배나 옆구리 등 잘 빠지지 않는 부위를 다이어트와 같이 시술하면 효과가 좋고, 허벅지지방흡입으로는 허벅지 안쪽살이나 무릎 안쪽, 승마부위를 시술하면 효과가 좋다. 그리고 팔지방흡입으로는 팔바깥쪽이나 날갯죽지와 같은 부위에 룩팻을 시술하면 팔지방흡입을 대체할 수 있는 시술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