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비, 돌비 애트모스로 믹싱한 ‘미션 임파서블 5’ 상영회 개최
상태바
돌비, 돌비 애트모스로 믹싱한 ‘미션 임파서블 5’ 상영회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7.25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영상·음향 엔터테인먼트 선도기업 돌비래버러토리스(Dolby Laboratories)는 8월 1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돌비 애트모스로 믹싱된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이하 미션 임파서블 5)’ 상영회와 관객과 함께하는 특별 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상영회는 올 여름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최대 기대작인 ‘미션 임파서블5’를 무료로 선보이며 보다 많은 관객들이 믹싱 기술로 사용된 돌비 애트모스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돌비 애트모스는 돌비의 혁신적인 영화 음향 기술로, 서라운드 스피커, 서브 우퍼 및 천장 오버헤드 스피커를 통해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의 수평 음장에 수직 요소를 첨가해 전-후-좌-우-상-하 전방위로 흐르는 3차원 입체 음향을 구현한다.

상영회가 열리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수퍼플렉스관은 기네스북에 등재된 세계에서 가장 큰 스크린을 보유한 극장으로 총 622석의 좌석 수를 갖춘 돌비 애트모스 전용관이다. 오페라 극장 형식의 초대형 관으로 가로 및 세로 길이는 각각 34m 13.8m이다. 

돌비 애트모스라는 최고의 사운드 시스템과 초대형 스크린, 고화질 영사시스템을 갖춘 완벽한 상영관으로 실제로 보면 한 눈에 전체를 가늠하기 어려울 정도의 위용을 자랑한다.

한편, 돌비는 상영회에 앞서 ‘미션 임파서블 5’ 돌비 애트모스 버전 국내 개봉을 기념해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시네파크에서 ‘미션 임파서블 돌비 파티’를 개최한다.

돌비는 ‘미션 임파서블 돌비 파티’를 통해 영화 미션 임파서블 주제곡을 부르는 아카펠라 그룹의 공연과 특수 요원 분장을 한 남녀 진행 요원들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영화 및 돌비 애트모스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는 계획이다.

한편 돌비는 네이버 영화 이벤트 페이지, 페이스북, 영화 커뮤니티,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등을 통해 ‘미션 임파서블 돌비 파티 상영회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 이벤트별 퀴즈 또는 질문에 대한 댓글을 남긴 후 초대권 이벤트에 응모하면, 무작위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1인 2석을 배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