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업계, 바캉스 특수 이벤트 ‘봇물’
상태바
카메라업계, 바캉스 특수 이벤트 ‘봇물’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7.24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7말8초 썸머족 유혹 이벤트 활발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카메라 업계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나섰다. 제품 구매 시 경품을 증정하는 실속파 썸머족을 위한 이벤트뿐 아니라 출사 기회를 제공하거나 여름휴가를 보내주는 숙박권 증정 등 종류도 다양하다.

한국후지필름은 올 여름 소중한 사람과의 프리미엄 호텔 바캉스 기회를 제공하는 온라인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본인의 페이스북 혹은 인스타그램에 ‘함께 여행가고 싶은 사람’과 찍은 사진을 이벤트 해시태그 3가지 ‘#모두의인스탁스’, ‘#인스탁스’, ‘#인스탁스이벤트’와 함께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오는 3일까지 추첨을 통해 총 5명 중 1명에게는 롯데호텔 부산 1박2일 숙박권을 제공하며, 1명에게는 인스탁스 미니8 블루, 3명에게는 인스탁스 미니필름 10장을 선물로 증정한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여름 밤 대한민국 문화유산인 고궁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번 ‘대한민국 문화유산 사진 공모전’은 오는 7월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내 포토갤러리에 본인이 직접 촬영한 대한민국 문화재 사진을 업로드하면 자동 접수 되며 8월 5일에 최종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사진 공모전 수상작 20점을 선정해 8월 12일부터 24일까지 경복궁 야간 개장 기간 동안 LG전자 올레드TV를 통해 전시될 예정이다. 또한 수상자에게 캐논 DSLR 카메라 ‘EOS 5D Mark Ⅲ’과 ‘EOS M3’, LG전자 올레드 TV 등이 선물로 주어진다.

올림푸스한국은 카메라와 렌즈 정품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오키나와 출사 여행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카메라나 렌즈를 14일까지 구매 한 후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을 마치고 이벤트 페이지 주소를 자신의 SNS에 공유, 온라인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오는 8월 16일까지 모집을 진행하며, 선발된 출사단 10명은 22일부터 25일까지 3박 4일간 일본 오키나와 주요 관광지 출사와 함께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여행에 참여하게 된다.

소니코리아는 액션캠 또는 4K 핸디캠 구매 및 정품 등록 고객에게 제품 배터리 및 방수케이스 등 바캉스에 유용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월 30일까지 이벤트 대상 액션캠이나 4K 핸디캠 구매 후 9월 6일까지 소니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모델명과 시리얼 번호로 정품 등록 후에 이벤트 신청을 마치면 된다.

업계 관계자는 “카메라업계가 고객과 소통을 높인 온라인 해시태그 이벤트부터 문화유산 사진 공모전 등 이색적인 마케팅으로 바캉스를 계획 중인 고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며 “8월 초 극성수기를 맞아 특별한 휴가를 꿈꾸는 많은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열띤 참여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